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연정보, 이제 다음에서 쉽게 확인하세요

대구 뉴스/경제

2009. 2. 20. 13:24

본문

라이프 대구가 대구 지역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이다보니 유입 키워드 중 상당부분이 대구 공연정보를 확인하기 위한 검색어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나름대로 대구 지역의 공연정보를 보다 자세히 알려드리고자 애쓰고 있습니다만, 대구에서 열리는 그 많은 공연소식을 전해드리기에는 여러모로 벅찬 탓에 유명 공연 위주로 선별해 알려드리고 있는 형편입니다. (참고로, 3월부터는 예전처럼 텍스트나 파드캐스팅을 통해 주간별로 공연 소식을 전해드릴 계획을 세워두고 있긴 합니다. ^^;)

아무튼, 대구의 모든 공연정보를 알려드리기는 힘들기에 대신 대구 공연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다양한 영화정보를 제공해오던 Daum 영화(movie.daum.net)가 개편을 하며 인터파크의 플레이디비와의 제휴를 통해 새롭게 공연정보를 추가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Daum 영화 사이트 우측 상단에 새로이 추가된 공연정보 버튼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공연정보에서는 국내외 다양한 공연을 장르별 구분해 제공하고 있을 뿐 아니라 상세 검색을 통해 지역별 공연정보를 확인 할 수 있기도 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Daum 영화에서 제공하는 대구 지역의 공연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구 공연정보 검색결과 보기

Daum 영화 사이트 뿐만 아니라, 일반 검색창에 '대구공연' 등 을 입력해 검색해도 검색 결과에 공연정보가 표시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말대구공연', '2월대구공연' 등 특정 날짜를 함께 입력해 기간별로 공연을 확인 할 수 있기도 합니다.

대구에서 어떤 공연들이 열리는지 궁금하셨던 분들은 이제 다음 공연정보 검색을 이용해 쉽고 편리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렇다고 라이프 대구에 발길을 끊으시면 섭섭합니다. ^^;

덧) 다음에서 서울시 블로그의 서울생활위젯이나 광주시 블로그의 광주문화정보 위젯처럼 지역별 공연정보를 위젯으로 제공해주면 좋을텐데 말이죠. ^^;

광주문화정보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