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녀 육상 선수덕에 트래픽 폭탄 맞다!

블로그 라이프

2011. 9. 1. 01:17

본문

정말 오랜만에 트래픽 폭탄을 맞았습니다. 다음뷰 메인에 걸린 것도 아닌데, 엄청난 수의 방문자들이 블로그를 찾아와 주었습니다.


얼마 전,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여자멀리뛰기에 출전하는 러시아의 다리아 클리시나 선수를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 TV를 통해 그녀의 아리따운 외모가 방송되자 엄청난 관심을 받게 됩니다. 덕분에 블로그 또한 방문자수가 급격히 늘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특이한 것은 대부분의 유입경로가 야후를 통해서였던 것입니다. 평소 네이버를 통한 검색유입이 가장 많고, 두번째가 다음, 세번째가 야후였던 것에 비하면 특이할 만한 것이였습니다. 참고로, 네번째는 다음뷰입니다. 요즘은 다음뷰에서 베스트를 잘 안잡아주네요. :)


다음뷰 베스트가 아니고선 이러한 방문자수는 상상하기도 힘든데 아마도 야후의 메인에 위치한 K포스트 섹션에 노출이 된 게 아닌가 싶습니다.

외모만큼이나 실력으로도 주목받는 신예 육상스타이기에 이번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것으로 기대됐지만, 스타들의 부진속에 클리시나 선수 또한 아쉽게 7위에 머물고 말았습니다.

아무튼, 육상계의 '바비인형', '육상요정'이라 불리는 러시아 여자멀리뛰기 대표 다리아 클리시나(Darya Klishina) 덕분에 오랜만에 트래픽 폭탄을 맞아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