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A Dwarf who loved Snow White)

대구 뉴스/공연 소식

2007. 8. 30. 19:50

본문

2001년 초연 이래 계속되는 매진으로 관객들의 공연요청이 끊이지 않았던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A Dwarf who loved Snow White)'가 2007년 10월 10일(수)부터 10월 21일(일)까지 대구 봉산문화회관에서 공연된다고 합니다.

상세 내용

공연장소: 대구 봉산문화회관 대공연장
공연기간: 2007년 10월 10일(수) ~ 10월 21일(일)
공연시간: 평일 오후 8시 / 주말 오후 4시, 7시 (80분 소요)
관람연령: 8세이상
입장료: R석 35,000원 / S석 30,000원
문의: 1599-2005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예매하기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A Dwarf who loved Snow White) 공연 소개

2001년 초연 이래 앵콜의 행렬을 계속하며 20, 30대 연인이 가장 보고 싶어하는 연극으로 인정받은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가 2007년, 공연 시작 7주년을 기념하여 또 한번 대구를 찾아옵니다.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2007'의 아름다운 이야기는 아름다운 짝사랑을 품은 당신을 위해, 사랑을 시작한 연인들을 위해, 오랜 사랑으로 행복한 연인들을 위해 2007 가을, 여러분의 곁을 찾아갑니다.

누구나 알고 있는 '백설공주' 이야기를 새롭게 표현한 작품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는 난장이의 시점에서 짝사랑의 아픔과 순수한 마음을 잔잔하고 감동스럽게 표현한 아름다운 연극입니다. 이 연극을 보고 나면 순수하고 헌신적인 사랑을 찾아보기 힘든 요즘의 각박한 삶 속에서 가슴보다는 머릿속으로 사랑을 하고 있는지도 모르는 우리들에게 '진정한 사랑은 무엇인가'라는 물음과 함께 '말없는 사랑이 더 크다'라는 것을 깨닫게 해줍니다.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A Dwarf who loved Snow White) 시놉시스

어느날 일곱 난장이가 살고 있는 안개 숲에 새엄마 왕비를 피해 온 백설공주가 찾아오게 된다. 일곱 난장이 중 말을 못하는 막내 반달이는 첫눈에 반한 백설공주를 짝사랑하게 되고 목숨을 건 노력과 모험으로 새엄마 왕비에 의해 위기에 빠진 공주를 번번히 구해낸다.

날이 갈수록 공주를 사랑하는 반달이의 마음은 커져만 갔고, 또다시 왕비의 주술에 걸린 사과를 먹고 쓰러진 백설공주.

반달이는 또다시 새엄마 왕비의 저주를 풀기 위해 먼 이웃나라 왕자를 찾아 목숨을 건 여행을 떠나고, 갖은 고생 끝에 만나 데려온 왕자는 자신의 키스로 깨어난 백설공주에게 반해 청혼을 한다. 반달이는 공주에게 자신의 사랑을 고백하기 위해 준비했던 아름다운 춤을 백설공주와 이웃나라의 왕자의 앞날을 축복하는 춤으로 바꾸어 춘다. 왕자와 공주의 성대한 결혼 소식과 함께 행복해진 나라의 소식이 전해질 무렵 반달이는 공주에 대한 깊은 사랑을 간직한 채 안개 숲 안개 꽃밭에 자신을 묻어줄 것을 부탁하며 숨을 거두는데... -출처: 봉산문화회관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A Dwarf who loved Snow White) 출연진

반달이(권혁미), 백설공주/노을숲(이종은), 왕자/꽃이슬(윤석현), 산만해(김현정), 물소리(홍지연), 길님이(성경희), 산들마음(김현지)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A Dwarf who loved Snow White) 홍보 동영상

관련 링크
봉산문화회관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유시어터
배우 권혁미 팬클럽 - 다음 카페
백설공주 - 위키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