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상을 밝힐 양초를 소개합니다 - 1004DAY

본문

'자그마한 옹기에 담긴 양초로 세상을 밝혀주세요'

점점 더 어려워지는 경기와 쌀쌀해진 날씨 탓에 몸과 마음이 모두 지쳐가는 요즘, 따스함을 가져다 줄 양초와 수제비누를 소개합니다. ^^

지난 번 2000만원이면 학교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글에서 소개해드린 1004DAY 캠페인에 수제 천연비누와 양초로 유명한 공방(이레솝)에서 천연비누와 옹기양초세트를 기부해주셨습니다.

참고로, 1004DAY 캠페인은 블로그 네트워크 서비스 태터앤미디어아름다운가게, 여러 후원 기업, 그리고 25인의 블로거가 함께 서남아시아 수해 지역 어린이들에게 밝은 미래를 선물해주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판매금액의 전부가 학교설립에 사용됩니다.

이레솝의 비누와 양초 세트

(출처: 마음을 간지럽히는 이레)

천연비누와 옹기양초세트 제품 설명

비누에는 천연재료인 핑크클레이와 치자블루를 첨가했다고 합니다.

핑크클레이와 치자블루는 피부에 진정작용과 진균억제, 거칠어지고 딱딱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하며 윤기와 탄력을 지켜주고 피부의 느슨해짐을 긴축시키는 효과가 있으므로 바스트케어, 민감피부에 좋은 물질이라고 합니다.

천연 아로마오일은 라벤더와 레몬을 넣었다고 합니다.

라벤더와 레몬은 우울증해소, 불면증, 두통치료, 세정효과, 진정효과가 있고, 비누베이스 자체에도 클린징효과가 있으며 화학물질이 아닌 천연 오일로 구성했다고 합니다.
 
양초는 경기도 이천에서 직접 구운 작은 옹기에 담아 소박하고도 은은한 멋이 나는 양초로 인테리어효과까지 겸할 수 있는 양초라고 합니다.


상품명
천연비누와 옹기양초 셋트
상품가격
20,000 원
지불수단
신용카드 ,  계좌이체

본 서비스는 전자지불(PG) 1위업체 (주)이니시스가 제공합니다.
('INIP2P를 이용한 안전결제 하기'라고 적힌 녹색버튼을 클릭하시면 착한 소비가 시작됩니다. ^^)

세상을 따스하게 밝혀 줄 1004DAY 캠페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