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월드 야간벚꽃축제 K-POP 벚꽃콘서트 '걸그룹으로 대동단결'

엔터로그

2014. 3. 9. 08:15

본문

이월드야간벚꽃축제 KPOP 콘서트 라인업 대박! 에서 소개해드렸듯이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이월드가 위치한 두류공원 야구장에서 K-POP 벚꽃콘서트가 열립니다.


출연진을 살펴보면 포맨이나 스컬&하하같이 발라드, 힙합 아티스트도 보이지만 대부분이 아이돌그룹입니다. K-POP 한류를 주도하는 게 아무래도 아이돌의 댄스음악이다보니 K-POP 벚꽃콘서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아이돌그룹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입니다.


3.21(금) B.A.P / 4MEN / 달샤벳 / 스컬&하하 / 제국의아이들 / 탑독 / 헬로비너스

3.22(토) B.A.P / AOA / 걸스데이 / 나인뮤지스 / 방탄소년단 / 스컬&하하 / 오렌지캬라멜 / 헬로비너스

3.23(일) 김재중 / AOA / 4MEN / 걸스데이 / 달샤벳 / 에일리 / 소년공화국 / 탑독


출연 일정을 보면 아시겠지만 B.A.P나 AOA, 헬로비너스, 달샤벳 등 몇팀은 이틀에 걸쳐 출연하기도 하는데요. 여기서는 2014 이월드 야간벚꽃축제 K-POP 벚꽃콘서트에 출연하는 걸그룹들에대해 소개해볼까합니다.


먼저 첫날인 21일에는 달샤벳과 헬로비너스가 출연하는데, 달샤벳(Dal★shabet)은 올해초 신사동호랭이가 만든 B.B.B (Big Baby Baby)로 컴백해 현재 활발히 활동중이죠.



최근에는 '훔치셔~훔치셔'를 노래하던 멤버 지율이 한 네티즌의 지갑을 찾아준 사연이 공개돼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헬로비너스(HELLOVENUS)는 걸그룹 섹시대전 속에서도 '섹시'가 아닌 자신들만의 컨셉으로 지난해부터 남성팬들을 열심히 끌어모으고 있는 걸그룹입니다. 평균 미모로는 여느 걸그룹에 빠지지 않는 점도 덕후들을 양산해내고 있는 장점입니다. 행사 한번 뛰고 나면 직캠들이 우수수 쏟아지는 것만 봐도 알수 있죠. 멤버들이 트라이셀미디어와 플레디스에 따로 소속되어 있는 점도 눈길을 끕니다. 다만, 멤버 윤조가 발목을 자주 다친다는 점이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다음날인 22(토)일에는 섹시 vs 병맛의 대결이랄까요. AOA, 걸스데이, 나인뮤지스, 오렌지캬라멜이 무대에 오릅니다.


AOA(Ace of Angels)는 최근 '짧은 치마'를 선보이며 남성팬들의 후끈한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걸그룹입니다. 그룹명에서 보면 알 수 있듯이 원래는 천사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데뷔를 했죠. 또 하나 특이하게도 댄스와 밴드를 모두 소화해내는 걸그룹이기도 합니다. 댄스와 밴드 멤버 구성이 다르다는 점도 눈길을 끌죠. 개인적으로는 밴드가 더 마음에 들지만, 요즘 KPOP 트렌드에선 어쩔 수 없는 선택이지 않나싶습니다. 언젠간 밴드로도 흥할날을 기대해봅니다.



걸스데이(Girl's Day)는 2013년 하반기부터 올 상반기까지 매일매일을 그야말로 '애브리데이 걸스데이'로 만들며 가장 핫한 걸그룹으로 등극했습니다. 몇년전부터 덕후들을 양산해내고 있었기에 노래하나만 잘 받으면 정말 대박이 날 것으로 기대했는데, '섹시' 컨셉을 내세워 대박을 터뜨리고 맙니다. 소속사도 '소진', '유라'를 두고 섹시컨셉을 하지 않을래야 안할 수 없었겠죠.



나인뮤지스(9muses)는 모델돌이란 별명에 걸맞게 길쭉길쭉한 몸매를 자랑하는 걸그룹으로 '스윗튠'과의 꾸준한 작업으로 발표하는 노래들도 꽤 괜찮은 편입니다. 다만 '스윗튠'이 대박이다 할 정도의 곡을 내놓지는 못한다는 점이 아쉬울 따름이죠.



최근에는 랩을 담당하는 이샘과 은지가 '졸업'이란 이름으로 탈퇴를 하며 지난해 9명의 완전체가 되어 이제 좀 흥하려나 했는데, 팬들에겐 청천벽력같은 소식으로 충격을 안겨다주기도 했습니다. 아마도 이번 이월드 야간벚꽃축제 K-POP 벚꽃콘서트가 멤버 졸업 후 첫 공식 콘서트 무대가 아닌가 싶네요.


오렌지캬라멜(Orange Caramel)은 애프터스쿨의 유닛이지만 최근에는 본진인 애프터스쿨보다 더 흥하고 있는 걸그룹입니다. 마법소녀, 아잉♡으로 대표되는 선병맛후중독의 선두주자 오렌지캬라멜은 최근 컴백 티저 '까탈레나(Catallena)'를 발표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기도 합니다. 때문에 오캬의 선병맛후중독을 확인 할 수 있는 이번 이월드 벚꽃콘서트가 더욱 기대가 되는 것이죠.



마지막 23(일)일에는 앞서 나왔던 AOA, 걸스데이, 달샤벳이 다시한번 무대에 오릅니다. 그리고, 걸그룹은 아니지만 에일리가 출연해 폭풍가창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달샤벳, 헬로비너스, AOA, 걸스데이, 나인뮤지스, 오렌지캬라멜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2014 이월드 야간벚꽃축제 K-POP 벚꽃콘서트! 대구 벚꽃명소인 두류공원과 이월드 벚꽃터널을 거닐다 다양한 놀이기구도 타고 맛난 먹거리도 즐기다 저녁에는 걸그룹으로 하루의 피로를 날려버리는 그야말로 환상적인 코스 아닙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