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도반시로 만든 아이스홍시를 드립니다

본문

블로그 누적 방문자수 10만 돌파와 함께 무더운 7월을 맞아 달콤하고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 청도반시로 만든 아이스홍시를 드리는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

이번 이벤트는 대구 지역 정보 블로그인 만큼 대구, 경북 지역의 특산물과 생산품을 널리 알리고자 경북고향장터 사이소에서 판매중인 청도반시로 만든 아이스홍시를 선물로 준비했습니다.

청도반시로 만든 아이스홍시 이벤트 기간
2007년 7월 11일(수) ~ 2007년 7월 20일(금)

당첨자 발표: 2007년 7월 22일(일)

청도반시로 만든 아이스홍시

제품명: 청도반시로 만든 아이스홍시
판매가: 30,000원
생산자: 경청영농조합법인 (경북 청도군 청도읍)

참고로, 반시는 씨없는 감을 말합니다.

달콤하고 시원한 청도반시로 만든 아이스홍시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조건에 맞게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신 후, LifeDaegu (골뱅이) Gmail.com 으로 글 주소를 보내주시면 추첨을 통해 한분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조건) '대구 지역 정보 블로그: 라이프 대구' 라는 문구에 http://lifedaegu.com/ 링크를 겁니다.

예) 대구의 문화, 생활 정보를 제공하는 대구 지역 정보 블로그: 라이프 대구에서 청도반시로 만든 아이스홍시를 준다고 합니다.

예로 든 문장을 복사해서 붙여 넣기만 하셔도 됩니다.

글 내용은 단지 위에 예로 든 문장만 있는 글이라도 상관없으며, 이미 작성한 글과 같이 이번 이벤트와 전혀 상관없는 글이라도 위 조건만 만족시키면 됩니다.

이벤트에 참가하기위해 새로 글을 쓰는게 꺼려지신다면 자신의 블로그에 라이프 대구(http://lifedaegu.com/)를 링크해주신 후 아래 주소로 메일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그럼,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리며 여건이 허락하는 한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다음에도 이벤트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니 관심 부탁드립니다. ^^

참고로, 아직 블로그에 대해 모르신다면 미완성이긴 하지만 제가 작성한 블로그 따라하기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블로그를 이용한 수익에 관심있으시다면 구글 애드센스 가입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쉽게도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이 한분도 없어 이번 이벤트는 이대로 종료합니다. --;

관련 링크
경북고향장터 사이소
청도군
블로그 따라하기
구글 애드센스 가입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