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99% 캠페인] 커피바스켓 더치커피를 드립니다!

본문



'99%'는 지역의 다양한 소식을 나누고자 개설한 '라이프대구'에서 대기업이 아닌 99%의 지역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응원하고자 마련한 캠페인입니다.


''99%'의 첫번째 주인공은 더치커피전문점인 '커피바스켓(Coffee Basket)'입니다. 커피바스켓은 조금은 생소한 더치커피를 생산판매하는 업체로 다양한 커피전문점이 즐비한 대구에서 오로지 질좋은 더치커피 하나로 새로운 커피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더치 커피(Dutch Coffee)는 뜨거운 물이 아닌 물을 이용하여 오랜 시간을 들여서 우려내는 커피를 말한다.


라이프대구에서 '커피바스켓'의 질좋은 '더치커피'를 맛보여드리겠습니다. 지금바로 http://www.facebook.com/DaeguLife 를 방문해 참여해주세요.



'대구라이프'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친구를 태그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참여자와 친구에게 각각 파푸아뉴기니산 원두를 사용해 우려낸 13,000원짜리 더치커피(유통기한: 4월3일) 한병씩을 선물로 드립니다.



또하나! 언제 가장 커피향이 그리운지 적어주시면 추첨을 통해 한분께 같은 더치커피(유통기한: 2월21일) 한병을 선물로 드리겠습니다.


http://www.facebook.com/DaeguLife


그럼,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참여기간은 1월 29일까지입니다. 참고로, 더치커피는 커피바스켓에서 제공해주셨음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