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블로거 모임, 2011년 2월 모임 공지

블로그 라이프

2011. 2. 20. 21:40

본문

대구 블로거 모임이 지난 1월 신년모임에 이어 오는 25일(금) 두번째 모임을 가집니다. 지난 모임에는 그동안 뵙고 싶었던 미쓰조로님, 비바리님, 마미님께서 새롭게 참가를 해주신데다, 오랜만에 이벤트로 복불복 게임을 진행해 어느때보다 유쾌했던 모임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지난 1월 모임에 관해서는 참가하셨던 블로거 여러분들께서 후기를 남겨주셨는데, 어떤 분위기의 모임인지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대구 블로거 모임이 좋았던 이유 - 비바리의 숨비소리
유쾌했던 대구블로거모임에서 - 조로의 Exciting Zone
대구블로그모임, 반가운 사람들 - 마미의 똑딱이로 보는 세상

2월 대구 블로거 모임 장소는 황순규님의 강력한 추천으로 효목시장-해맞이공원-동촌유원지 코스로 정했습니다. :)

2011년 2월 대구 블로거 모임

일시: 2011년 2월 25일(금) 오후7시
장소: 효목시장내 무쇠솥고기마을(대구광역시 동구 효목1동 119-12, 941-9289)
회비: 10,000원 + @
순서: 참가자 소개
        블로그 학교 진행 상황 전달과 토론
        복불복 선물 이벤트 (작은 선물을 준비해주세요!)
        뒷풀이

모임 장소에대해서는 황순규님께서 블로그에 자세히 설명해두셨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거 모임 유치(?) 제안서 - 황순규의 현재는 모두의 것

그리고, 이번 모임에도 간단히 복불복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다만 지난 번과는 달리 참가자 모두 선물을 준비하실 필요는 없고, 그저 자신이 사용하지 않는 것 중 다른 이에게는 유용하게 쓰일 만한 물건이나 다른 이들과 나누면 좋겠다는 게 있으면 가져오시면 됩니다. 일부러 선물을 준비하느라 부담 가질 필요없이, 그저 편한 마음으로 참가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참고로, 대구 블로거 모임은 기본적으로는 블로그를 운영중인 분에 한해 참여가 가능합니다만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 SNS를 사용중인분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다시말해 대구와 경북 지역 블로거들은 물론이고, 지역 블로거들과 소통을 원하시는 누구라도 참여가 가능하니 지역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이를 통해 지역을 다시한번 들여다보고자 하신다면 대구 블로거 모임에 참여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덧붙여, 대구 블로거 모임에대한 문의는 아래 댓글이나
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참가하실 분들은 귀찮으시더라도 댓글로 참가유무를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