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 이것만은 알고 가자!

본문

앞서 여러차례 4월 15(금)부터 18일(월)까지 4일간 대구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릴 예정인 '제9회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The 9th Tour Expo DAEGU-GYEONGBUK)'에대해 말씀드렸는데요. 이번에는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를 관람하기 전 미리 알아두면 좋을 네가지를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

 
첫번째, 오감만족 세계여행!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라는 이름에 걸맞게 이번 투어엑스포에는 세계 30여개국의 참가국들이 선보이는 신나는 민속 공연과 다양한 이벤트를 보고, 듣고, 체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해외 여행을 생각중이라면 해당 국가에대한 정보를 보다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기회인 것이죠.

두번째, 대구경북의 관광상품을 SALE한다!

지난 번 반값할인으로 대구여행하세요! 글을 통해 소개해드렸다시피 이번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 기간동안 관광호텔, 식당 및 공연 등 대구경북 지역의 다양한 여행상품을 특별할인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세번째, 최신의 여행정보제공과 여행상품 즉시할인혜택!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에서는 국내외 항공사 및 관광업체 홍보관에서 참관객 대상 상담활동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여행상품 특별 할인 판매도 하는 원스탑 직거래장터가 열리는 터라 알뜰 여행을 준비중이사라면 아주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네번째, 매일매일 팡팡 터지는 경품!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에서는 매일 5시 전시장내 특설무대에서 참가업체 및 후원사가 협찬하는 다양한 경품 행운권 추첨 이벤트가 열립니다. 박람회에 참여하셔서 국내외는 물론 세계 각국의 여행정보도 확인하시고, 행운도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

덧) 이 글은 4월 15일 대구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제9회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 블로그 기자단으로 활동하며 작성한 글임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