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력적인 웹사이트를 원하신다면? - 비즈코아 대구 세미나

본문

의류쇼핑몰 등 다양한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중이신 분들이 가장 많이 하는 고민 중 하나가 상품 사진도 괜찮고, 웹사이트 디자인도 깔끔한데다 남들처럼 인터넷 키워드광고에다 지식인, 블로그마케팅도 다 하는데 왜 방문자도 판매도 늘지 않는 걸까? 혹은, 방문자 수는 증가하는데, 판매량은 그에 못미치는 것일까? 라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아마도 대다수 인터넷 쇼핑몰 운영자가 매일하는 고민이 아닐까 싶은데, 이런 고민에대해 이야기도 나누고, 정보도 공유할 수 있는 자리가 다른 곳도 아닌 대구에서 마련된다기에 소개합니다.

웹컨설팅을 하시는 섹시고니님께서 대표로 계신 인터넷 비지니스 세미나 모임인 비즈코아 세미나가 오는 2월 28일(토) 대구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비즈코아 세미나는 그동안 섹시고니님의 안방(?)인 부산에서 3회에 걸쳐 블로거팁닷컴의 제트님과 애드웹의 서보성님께서 강사로 참여하셔서 인터넷 비지니스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는데, 대구에서 열리는 제4회 비즈코아 세미나에서는 트레이스존 컨설팅 대표이사이자 유명 블로그인 이구아수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신 이준영님께서 "사용자참여를 이끌어내는 매력적인 웹사이트 운영전략"이라는 주제로 세미나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제4회 비즈코아 세미나

- 장소: 대구 북구 산격동 타스모임공간
- 시간: 2009년 2월 28일(토) 오후 2시 ~ 5시
- 후원: 인터넷마케팅, 인터넷창업 정보 커뮤니티 아이보스
- 참가비: 3만원(현장등록은 3만5천원) / 대학생, 장애인은 무료
- 신청방법: sharkp@naver.com 으로 신청자/입금자/연락처/직업 보낸 후 입금 (계좌:국민은행 104301-04-273033 예금주:차애라 | 문의는 섹시고니 : 010-2774-8825)

이준영 대표 / 트레이스존

- 現 ㈜트레이스존 컨설팅 대표이사
- 트레이스존 - http://tracezone.com/
- 포털, 커뮤니티 웹 서비스 기획 컨설턴트
- 웹 서비스 전문 이구아수 블로그( http://i-guacu.com ) 운영
- ZDNet Korea, 전자신문 등 칼럼 리스트
- 인츠닷컴, 스카우트, 이모션 등 신규 사업 팀장
- 저서 : 이메일/유즈넷 파워가이드', '웹 사용성 중심의 웹 사이트 제작론'

이와같은 인터넷 비즈니스 관련 세미나의 경우, 그동안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에 집중되었던 터라 지방에 계신 분들은 상당히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여 참여할 수 밖에 없었는데, 인터넷 비즈니스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바로 이곳, 대구에서 열리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비즈코아는 영남지역의 E-비지니스 세미나 및 인정 교류 활성화를 위한 비상업적인 모임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덧1) 글이 너무 홍보색이 짙은가요? 섹시고니님 블로그를 통해 여러모로 다양한 정보를 얻어가기만 했던 터라 마침 대구에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하시길래 도움이 될까해서...^^;

덧2) 섹시고니님에 따르면 미인에겐 참가비를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단, 메일에 사진첨부는 필수라는군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