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뮤지컬 결혼일기

대구 뉴스/공연 소식

2007. 6. 13. 15:25

본문

제1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과 함께 열리고 있는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의 참가작인 대진대학교 연극영화학부 연기전공 학생들의 뮤지컬 '결혼일기'가 2007년 6월 17일(일) 대구봉산문화회관에서 공연된다고 합니다.

상세 내용

공연장소: 대구봉산문화회관 대공연장
공연시간: 2007년 6월 17일(일) 18:00
입장료: 선착순 무료 (대학생 뮤지컬페스티벌 참가작은 모두 무료 공연입니다)
문의: DIMF 053-622-1945~7

뮤지컬 결혼일기 공연 소개

뮤지컬 '결혼일기'는 인생에 있어서 대부분 한 번은 겪게 되는 젊은이들의 결혼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를 아름다운 음악에 실어 결혼의 희로애락을 맛볼 수 있는 뮤지컬이다. 연애와 결혼, 출산과 고난으로 이어지는 대본을 작곡가 최종혁 선생의 아름답고도 코믹한 음악에 실어 현재 우리의 결혼 모습을 되돌아보게 하는데 풍자적이면서도 진지하고 그렇지만 아주 재미있는 작품이다.

뮤지컬 결혼일기 시놉시스

용준과 여진은 결혼적령기를 이미 지난 남녀이다. 우연히 친구의 결혼식에서 만난 두 사람은 데이트를 거쳐 사랑이 무르익어 간다. 결혼에 관한 불확실성과 일에 대한 욕심으로 인해 여진은 결혼을 쉽게 결정 못하지만 결국 일과 병행하며 가정을 꾸리게 된다. 결혼 생활은 순탄하지만은 않다. 더욱이 출산으로 인해 자신이 망가져가고 있음을 한탄도 해보지만 열심히 살아가면서 세월은 흐른다. 경제 불황과 직장에 적응하지 못하는 남편의 무기력으로 회사를 그만두게 되자 생활전선에 다시 나선 여진. 끝내 남편과의 갈등으로 이어지고 이혼 위기에 이르게 되지만 결혼이 무엇인가를 놓고 서로 진지한 고민을 하게 된다. 결국 두 사람은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게 되고 서로의 영역을 인정하며 가정의 새로운 규칙을 정하고 새로운 자신들만의 결혼 생활을 시작한다.

Cast

용준(송욱경), 해설자(박정빈), 여진(이국선), 앙승블(오금석, 황재훈, 임보은, 최진선, 김주연, 나정희)

자세한 내용은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홈페이지뮤지컬 결혼일기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링크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봉산문화회관
대진대학교 연극영화학부

관련 글
제1회 대구 국제 뮤지컬 페스티벌
대학생 뮤지컬 페스티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