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배우 김태우와 함께하는 2007 리빙 클래식 'Love, You'

대구 뉴스/공연 소식

2007. 11. 9. 15:07

본문

사랑하는 사람과 나누고 싶은 클래식 공연, 영화배우 김태우와 함께하는 2007 리빙 클래식 'Love, You'가 2007년 12월 15일(토) 대구학생문화센터에서 열립니다.

상세 내용

공연장소: 대구학생문화센터 대공연장
공연시간: 2007년 12월 15일(토) 19:00 (100분 소요)
관람연령: 만 7세이상 관람가
입장료: R석 3만원 / S석 2만원 / A석 1만원
문의: 053-550-7116

영화배우 김태우와 함께하는 2007 리빙 클래식 'Love, You' 예매하기



영화배우 김태우와 함께하는 2007 리빙 클래식 'Love, You' 공연 소개

사랑하는 사람과 나누고 싶은 음악이, 혹은 공연이 있습니까? 여기 2005년 시작 이래 관객의 따뜻한 호응 속에 사랑이 흐르는 무대로 거듭나는 리빙클래식이 있습니다.

2007년 리빙클래식은 다른 누구도 아닌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라는 타이틀로 진행됩니다. 연인, 가족 등 내 곁에 있는 '당신'을 소중히 생각하는 이에게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의미로 선사하는 아름다운 저녁!  삶의 영원한 테마인 사랑 같이 일상 속에 녹아있는 클래식의 포근함을 전달합니다.

리빙클래식 최고의 멤버 양고운, 김상진, 박종훈, 유대연과 1년 만에 리빙클래식으로 돌아오는 클라리네티스트 계희정, 편안한 이미지와 자연스러운 연기, 연주자들과 끈끈한 유대감으로 맺어진 영화배우 김태우가 뭉친 최고의 호흡!

영화배우 김태우와 함께하는 2007 리빙 클래식 'Love, You' 출연진

- 김태우: 이야기 손님

편안한 이미지와 자연스런 연기를 보여온 연기자 김태우. 영화 '접속', '공동경비구역 JSA', '버스정류장', '굳세어라 금순아', '얼굴 없는 미녀', '사과' 등을 통해 꾸준히 노력하는 좋은 연기자로 인정받고 있는 김태우는 선 굵은 캐릭터와 끊임없는 연기변신으로 연기파 배우로 자리하고 있다. 출연하는 작품을 통해 '언제나 진실함이 느껴지는 연기를 하고 싶다'는 그는 영화 속 그의 모습과 같이 따뜻하고 순수한 배우이다. 2007년 스릴러 영화 '리턴'에 이어 영화 '기담' 에 출연하였다.

- 계희정: 클라리넷

서울예고와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을 졸업하고 동 대학원 재학 중 독일로 유학, 데트몰트 국립음대에서 석사학위를 마치고, 뮌헨 국립음대에서 최고 연주자 과정을 졸업하였다. 북서독일 현대 음악제에서 악곡해석상을 수상하였으며, 독일 음악협회 선정 '신인 음악회(Podium junger Kuenstler)'에 초청 연주하였다.  2004년 8월, 중국에서 개최된 국제 클라리넷 페스티발에 초청 독주회를 갖고 호평을 받아 국제 클라리넷 협회의 초청으로 2005년 미국 무대 진출을 앞두고 있다. 수원대학교 음악대학 겸임교수를 역임하였고, 2000년부터 독일문화원의 후원으로 국제 실내악 페스티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목관5중주 I-Group의 멤버로 관악 앙상블의 세계를 더욱 넓히고 있다.

- 양고운: 바이올린

바이올리니스트 양고운은 베를린의 막스 로스탈 국제 콩쿠르 1위, 그리고 파가니니, 루돌프 리피쳐, 티보바르가 등 네 번의 국제 콩쿠르 입상으로 국제무대에서 그 실력을 인정 받아, '성숙된 연주로 우아함과 경이로움을 표현' (일가제띠노 신문), '기교의 독창성과 함께 악보의 아름다움을 능가하는 탁월한 연주' (자유 벨기에 신문) 였다는 격찬을 받은 바 있는 연주자이다.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을 거쳐 뉴 잉글랜드 콘서바토리의 학석사 과정과 뮌헨 국립음대 최고 연주자 과정을 졸업하였으며, 국내와 런던, 뮌헨, 비엔나를 중심으로한 유럽무대에서 활발한 연주활동을 하면서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한양대학교, 예원, 서울예고에도 출강하고 있다.

- 유대연: 첼로

첼리스트 유대연은 연세대 재학 시절 코리안 심포니와의 협연과 한국 음악협회 해외 파견 콩쿠르에서 우승한 그는 졸업 후 유럽으로 유학, 영국 '왕립 음악대학 연주자과정(William Pleeth, Micheal Evans 사사)'을 졸업한 후 오스트리아로 옮겨 '클라겐푸르트 음악원(Milos Mlenic)' 을 이수하였다. 미국 템플대(Jeffrey Solow, Orlando Cole) 에서 석사과정을 공부하며 Cultura String Quartet의 연주자로 활동하며 챔버 뮤직에 대한 그의 생각과 느낌을 만들어갔다. 첼리스트 유대연은 세계적 지휘자였던 故 예후디 메뉴인 경의 지휘아래 아시안 유스 오케스트라 수석과 퍼시픽 음악 축제 오케스트라 부수석을 역임하여 앙상블 리더로서의 그의 음악적 능력을 보여주었고  현재 부산시립교향악단의 첼로 수석과 슈만 앙상블의 첼로 주자로, 선화예중고와 부산예중.고, 창원국립대학에 출강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 김상진: 비올라

비올리스트 김상진은 1991년 독일 쾰른 음악대학에 입학, 같은 해 동아음악콩쿠르 1위에 입상하였다. 쾰른 음악대학 최고연주자 과정을 졸업 후 줄리어드 음악학교 전문연주자 과정의 새뮤얼 로즈 문하에서 장학생으로 수학한 김상진은 줄리어드 오케스트라와 뉴욕 신포니에타의 수석을 역임하고, 금호 4중주단의 활동으로 2001년 대통령상을 수상하고 '대한민국 문화홍보대사'에 임명되기도 하였으며, 최근에는 김정원, 김수빈, 송영훈과 함께 M.I.K 앙상블의 멤버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현재 김상진은 연세대학교의 교수로 재직 중이다.

- 박종훈: 피아노

피아니스트 박종훈은 15세의 나이로 서울시향과 차이코프스키 피아노 협주곡 제1번을 협연하며 화려하게 데뷔하였다. 2000년 11월, 이탈리아 산레모 클래식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우승하면서 많은 화제를 모은 그는 이탈리아와 유럽을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1991년 그는 서울시 청소년 교향악단과 함께 초청되어 뉴욕 카네기 홀에서 생상의 피아노 협주곡 제2번을 협연하는데, 그의 무대를 지켜본 뉴욕 타임즈의 음악 기자 버나드 홀란드(Bernard Holland)는 '놀라웠다. 세련된 음악성을 갖춘 주목할만한 피아니스트'라고 극찬하기도 하였다. 박종훈은 현재 이탈리아 피렌체에 거주하며 유럽과 아시아를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출처: 티켓링크

영화배우 김태우와 함께하는 2007 리빙 클래식 'Love, You' 프로그램

- Borodin / String Quartet No. 2 in D major, 3rd mov. 'Nocturne Andante' (Vn, Va, Vc, Cl)
  보로딘 / 현악 4중주 2번 3악장 '녹턴'
- Chopin / Piano Concerto No. 1 in E minor Op.11, 2nd mov.(Pf)
  쇼팽/ 피아노 협주곡 1번 2악장
- Rachmaninov / Vocalise, Op. 34/14 (Vc, Pf)
  라흐마니노프 / 보칼리제
- Sviridov / Old Romance (Vn, Pf)
  스비리도프 / 올드 로망스
- Glazunov / Elegie op. 44 (Va, Pf)
  글라주노프 / 엘레지
- Mozart / Trio for clarinet, viola & piano in E flat major ('Kegelstatt') K. 498, 3rd mov. (Cl, Va, Pf)
  모차르트 / 클라리넷, 비올라, 피아노를 위한 트리오 E flat장조 '케겔슈타트' K. 498 3악장

- Beethoven / Serenade for violin, viola & cello in D major Op. 8, 3rd mov. (Vn, Va, Vc)
  베토벤 / 세레나데 D장조 Op. 8 3악장
- Liszt / Liebestraum (3), notturnos for piano (Pf)
  리스트 / 사랑의 꿈 3번
- Mozart / Clarinet Concerto in A major K.622, 2nd mov. (Cl, Pf)
  모차르트 / 클라리넷 협주곡 A장조 2악장
- (첼로, 피아노 듀오, 미정) (Vc, Pf)

- Haydn / Duo for Violin and Viola no 1 in F major (Vn, Va)
  하이든 / 바이올린과 비올라를 위한 2중주 F장조 1번 1악장
- Handel - Halvorsen / Passacaglia (Vn, Va)
  헨델-할보센 / 바이올린과 첼로를 위한 파사칼리아
- Schubert / Quintet in A major 'Trout,'D. 667 (Pf, Vn, Va, Vc, Cl)
  슈베르트 / 피아노 5중주 A장조 '송어' 4악장

관련 링크
대구학생문화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