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온에어의 감초, 열정적인 뮤지컬 배우 홍지민 - DIMF 스타데이트

본문

지난 뮤지컬 배우로 거듭난 탤런트 김정화 - DIMF 스타데이트 에 이어 이번에는 올 상반기 수많은 스타 배우들이 카메오로 출연하는 등 화제 속에 방영되었던 SBS 드라마 '온에어'에서 맛깔스런 감초연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린 이대표 역의 배우 홍지민씨와의 DIMF 스타데이트에 다녀왔습니다. (지난 주, 수요일에 열린 행사지만 이제서야 올리네요. ^^;)

드라마 '온에어'를 통해 소위 떳다고 할 정도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린 그녀이지만, 원래 뮤지컬에서는 10년이 넘는 동안 '와이키키 브라더스', '스위니 토드'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이미 스타 배우로 자리잡은 그야말로 뮤지컬 스타이기도 합니다.



그럼, 열정적인 뮤지컬 배우 홍지민씨와의 DIMF 스타데이트 현장 구경보시기 바랍니다.



DIMF 스타데이트에 오기 전 뮤지컬 오디션에 참가하느라 목상태가 좋지않다고 하셨지만, 위 영상을 통해 보여드린 'The Greatest Love Of All'을 비롯해 '메모리', '난 괜찮아' 등 저같은 음치는 꿈도 꾸지못할 어려운(?) 노래들을 들려주며 놀라운 가창력을 선보여 주셨습니다. ^^;

노래 실력만큼이나 그녀의 입담 역시 화끈했는데, 경상도 사투리를 섞어가며 사회자의 질문에 솔직하면서도 재치있는 답변으로 팬들을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그 중 방송에 도전하게 된 이유를 밝히기도 했는데, 홍지민씨의 모친께서 TV에 나오는 딸을 보고 싶어하셨기 때문이라고 하더군요. 고향이 마산이다보니 뮤지컬 무대에 서는 자신의 모습을 자주 보여드릴 수는 없고, 그래서 TV 드라마에 도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홍지민씨는 하반기에 선보일 뮤지컬 '제너두'를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뮤지컬 진출을 선언한 SM 엔터테인먼트의 첫 작품으로 선보일 뮤지컬 '제너두'는 슈퍼주니어의 희철과 강인이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으로 화제가 된 작품이기도 한데, 이를 의식해서인지 홍지민씨는 세간의 염려는 알고 있지만, 좋은 작품이 될 것 같다며 팬들의 기대를 저 버리지 않도록 더욱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열정적인 모습, 앞으로도 TV와 뮤지컬을 통해 계속 보여주시길 바라며, 대구에도 자주 찾아와 주셨으면 합니다. ^^

덧) 홍지민씨만큼이나 팬들도 열정적이어서 그런지, 서울에서 대구까지 그녀를 응원하기위해 내려온 팬카페 회원도 계셨는데, 무대에 올라와 열심히 홍지민씨의 팬카페 '뮤지컬배우 홍지민 공식카페'를 홍보하기까지 하시더군요. 팬들의 열정적인 모습을 보니 어쩌면 홍지민씨의 좋은 에너지가 그녀의 팬들에게도 전해져서 일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들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