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월드야간벚꽃축제 KPOP 콘서트 라인업 대박!

본문

이월드 야간벚꽃축제에서 무려 3일동안 KPOP 콘서트가 열립니다. 며칠전 콘서트 라인업이 공개됐는데요. 여느 한류 콘서트 못지 않은 라인업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대박 라인업!!!


이월드 야간벚꽃축제 KPOP 콘서트 출연진을 살펴보면 B.A.P, 4MEN, 달샤벳, 손담비, 스컬&하하, 제국의아이들, 탑독, 헬로비너스, AOA, 걸스데이, 나인뮤지스, 방탄소년단, 스컬&하하, 오렌지캬라멜, 김재중, 에일리, 소년공화국까지 진짜 혀를 내두를 라인업이죠.



이월드가 있는 두류공원은 대구에서 벚꽃명소로 유명한 곳인데, 이월드가 이번에 벚꽃축제를 열면서 KPOP콘서트를 함께 열기로 한 것이죠.


그런데, 왜 이렇게 화제가 되고 있냐하면 라인업도 대박이지만 지금까지 전국각지에서 열린 수많은 KPOP콘서트 중에 어느 KPOP콘서트가 무려 3일동안 계속된 적이 있냐는 말이죠.


3일간 열리는 이월드 야간벚꽃축제 KPOP콘서트 날짜별 출연진을 살펴보면


3.21(금) B.A.P / 4MEN / 달샤벳 / 스컬&하하 / 제국의아이들 / 탑독 / 헬로비너스

3.22(토) B.A.P / AOA / 걸스데이 / 나인뮤지스 / 방탄소년단 / 스컬&하하 / 오렌지캬라멜 / 헬로비너스

3.23(일) 김재중 / AOA / 4MEN / 걸스데이 / 달샤벳 / 에일리 / 소년공화국 / 탑독


인데요. B.A.P나 4MEN, 달샤벳, 스컬&하하, 탑독, 헬로비너스, 걸스데이, AOA 등 몇 팀은 이틀에 걸쳐 출연을 하는터라 이 팀들의 팬들은 이틀에 걸쳐 좋아하는 가수들을 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B.A.P로 시작해서 4MEN, 제국의아이들, 방탄소년단, 소년공화국, 김재중, 스컬&하하로 이어지다 탑독으로 마무리! 달샤벳으로 시작해서 헬로비너스, AOA, 걸스데이, 나인뮤지스, 오렌지캬라멜로 이어지다 에일리로 마무리! 남자그룹, 여자그룹 모두 정말 완벽한 조합이지 않습니까.


올해 두류공원의 봄은 휘날리는 벚꽃과 함께 팬들의 '꺅~' 함성소리가 가득할 것 같네요. 벌써부터 기대 만땅!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