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저스틴 킹 밴드(Justin King Band) 내한공연

대구 뉴스/공연 소식

2007. 8. 22. 10:33

본문

2분도 안되는 수제 기타 메이커 라리베(Larivee)의 프로모션 비디오 한 편으로 세계를 놀라게 한 어쿠스틱 기타리스트 저스틴 킹(Justin King)이 그의 밴드와 함께 2007년 9월 1일(토) 대구 수성아트피아에서 공연을 가진다고 합니다.

상세 내용

공연장소: 대구 수성아트피아 용지홀
공연시간: 2007년 9월 1일(토) 19:30
관람연령: 만 7세이상
입장료: 일반, 대학생 35,000원 / 초,중,고등학생 25,000원
문의: 053-666-3300



저스틴 킹(Justin King)

저스틴 킹(Justin King)은 솔로 기타리스트로서 활발한 공연 활동과 더불어 다이아나 크롤(Diana Krall), B.B.King, 제임스 테일러(James Taylor), 알 그린(Al Green)과 같은 유명 아티스트 투어의 오프닝 공연으로 세간의 큰 주목을 받게 되었다. 2003년 피터 가브리엘(Peter Gabriel)의 리얼 월드 스튜디어에서 레코딩된 솔로 연주음반을 발매, 신선한 충격과 함께 음악적 완숙도를 선보인 그는 어쿠스틱 기타의 언어를 극적으로 재구성 확장시켰다는 찬사를 들었으며 이후 인터넷에 올려진 연주 동영상에 달린 수백 건의 리플에는 믿을 수 없다는 감탄과 더불어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연주로 인해 그의 수려한 외모와 어울리지 않는 '괴물', '외계인'과 같은 수식어가 따라 붙곤 한다.

저스틴 킹 밴드(Justin King & The Apologies)

저스틴 킹은 Justin King, Opening, Le Blue 라는 세 장의 인스트루멘탈 앨범을 발매 한 후 현재 'Justin King & The Apologies'를 결성하고 그의 음악적 가능성을 넓혀가고 있다.

콜드 플레이(Cold Play)와 엘리엇 스미스(Elliot Smith)의 영향이 배어나오는 밴드 음악에서도 그의 현란한 어쿠스틱 기타는 여전히 빛을 발하고 있으며 한편으로 연주음악을 넘어선 저스틴 킹의 천재적인 작/편곡에 대한 표현 영역은 거침없이 확장되고 있다. 한편 멀티연주자로 정평이 난 그는 레코딩 작업에서 키보드, 베이스, 드럼에도 뛰어난 연주 실력을 과시하고 있다. 그는 현재 가장 촉망받는 기타리스트이자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팝스타이다. -출처: 수성아트피아

Justin King - Larrivee 기타 광고


관련 링크
수성아트피아
Justin King - Official Website
Justin King and The Apologies - My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