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걸그룹 포미닛, 2011 대구 방문의 해 홍보대사되다

라이프 대구/축제·행사

by 요즘대구 요즘대구 2010. 12. 17. 07:58

본문

최근 일본 정규1집을 발매하는 등 일본을 비롯해 아시아 지역에서의 폭발적 인기로 한류 열풍의 중심에 선 인기 걸그룹 포미닛(4minute)이 대구를 방문했습니다. 아실런지 모르겠습니다만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가 열리는 내년은 대구 방문의 해이기도 한데, 2011 대구 방문의 해 CF에 출연한 걸그룹 포미닛이 이번에 홍보대사로 위촉이 되어 대구시청에서 위촉식이 열렸기 때문입니다.



쌀쌀한 바람을 헤쳐가며 겨우 시간에 맞춰 시청을 찾아갔습니다만 이미 행사장에는 (영상) 카메라들이 열을 맞춰 포미닛이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탓에 아쉽게도 뒷편에 자리를 잡고 카메라를 꺼내들었습니다. 숨을 달래고 지금껏 똑딱이만 사용하다 처음 만져보는 DSLR로 제대로 촬영을 할 수 있을까 걱정하고 있는데, 김범일 대구시장님과 포미닛 다섯 멤버가 들어왔습니다. 화면을 통해서는 자주 봐왔지만, 역시 연예인이라 그런지 실제로보니 더 빛나 보이더군요.


게다가 늘 무대에서의 화려한 모습에 익숙해 있다 어려운 자리라 긴장한 탓인지 아니면 추운 날씨 탓인지 단정한 차림에 조심스런 모습을 보니 친근해보이기도 하고, 더 아리따워 보이더군요. 하지만, 팀의 막내인 권소현씨와 김현아씨는 짧은 위촉식 동안에도 장난스런 표정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웃는 모습이 눈에 띄었는데, 천진난만하기 그지없는 10대 소녀의 모습 그대로를 보는 것 같아 흐뭇했습니다.


짧은 시간 진행된 위촉식에서는 위촉패 전달과 함께 리더 남지현씨의 대표인사말이 있었는데, 차분한 어조로 2011년 대구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하는 모습에서는 의젓함이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외모만큼이나 멤버들의 다양한 개성을 느낄 수 있었던 자리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신 한류 열풍을 이끌고 있는 포미닛은 이번 일본 정규1집 발매를 시작으로 2011년에는 더욱 활발한 활동이 기대되는 걸그룹인만큼 이번 '2011 대구 방문의 해' 홍보대사 위촉을 계기로 전세계에 대구의 매력을 알릴 수 있게 힘써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덧붙여 TV 화면을 통해서도, 그리고 대구에서도 더 자주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

덧) DSLR이란 녀석 참 어렵더군요. 한 20컷 정도 찍었는데, 노출이고 초점이고 전부 안드로메다로~ ㅠ.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0.12.19 16:00
    가윤양, 굉장히 이쁘네요.

    지현양, 한국 대표적인 우월 유전자네요. 난자 기증 좀 하시죠.

    현아양, 곧 현아시대가 올것 같네요.

    지윤양, 포미닛 파워의 원천.

    소현양, 애교 덩어리네요.
  • 프로필 사진
    2010.12.24 02:30
    비록 걸그룹 전선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고잇는 포미닛이지만 2011년에는 좋은 활약을 해줄것으로 기대하고있습니다 ^^
  • 프로필 사진
    2010.12.29 17:44
    현아..볼수록 매력있는 것 같아요 ㅋㅋ
  • 프로필 사진
    2011.01.07 02:41
    대구홍보대사가 됐넹.대구홍보CF로 나온건 봤는데 범어네거리서 ㅋㅋ
    포미닛이 대구를 홍보한다니 넘 좋다.
    늘 잘하면서도 팬덤땜에 많이 못떠서 아쉬운데 요번 앨범은 꼭 대박나길 바라고..포미닛 흥해랏!! 특히 현아짜응!!ㅋ
  • 프로필 사진
    2011.01.21 19:34
    짧은 시간이었지만, 외모만큼이나 멤버들의 다양한 개성을 느낄 수 있었던 자리가 아니었나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