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블로거 모임, 2011년 첫모임 공지

블로그 라이프

2011. 1. 19. 00:47

본문

2011년 신묘년을 맞아 첫번째 대구 블로거 모임이 열립니다. 지난 일년동안 중구 골목길 투어, 블로그 품평회, 블로그‧트위터 교육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온 대구 블로거 모임의 2011년 1월 정기모임이 오는 21일(금) 오후7시 대구시청 인근 토담이칼국수에서 열립니다. 


2011년 1월 대구 블로거 모임

일시: 2011년 1월 21일(금) 오후7시
장소: 토담이칼국수(대구광역시 중구 동인동2가 56-9, 257-5545)
회비: 10,000원(식사비 포함)
순서: 참가자 소개
        2011년 대구 블로거 모임 발전 방향 공유
        복불복 선물 이벤트 (각자 작은 선물을 준비해주세요!)
        뒷풀이

2009년 연말, 대구 지역에도 블로거들이 모여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모임이 필요하다는 공통된 인식으로 몇 분의 블로거들이 모인 것을 시작으로 2010년에는 블로그 품평회, 블로그‧트위터 교육, 중구 골목길 투어 등 지역 블로거들이 모여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지역을 알리는데에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활동을 펼쳐왔고, 이에대한 결실로 작년 연말에는 지역 일간지에 짧게나마 대구 블로거 모임이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참고: 대구 블로거 모임, 신문에 소개되다)

하지만, 나름대로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자 노력했고, 기대도 컸습니다만 솔직히 아쉬움이 큰 것 또한 사실입니다. 지역 블로거들간의 친목 모임만으로도 의미가 있긴 합니다만 개인적으로는 지역을 알리고, 지역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했던 바람이 있었던터라 횟수가 거듭되면서 정체되는 듯한 느낌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모임에서는 2011년 대구 블로거 모임의 발전 방향에대해 참가자들의 의견을 나누고 11월 정기모임과 12월 벙개를 통해 이야기를 나누었던 사안을 구체화하고자 합니다. 그렇다고, 심각한 토론을 하는 것이 아니라 아이디어를 나누고 그에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니 처음 참가를 하는 분들께서 부담을 가지실 필요는 없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신년이니만큼 간단한 복불복 선물 이벤트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참가자 각자 조그만 선물을 준비해 간단한 게임을 통해 선물을 나누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이 또한 부담갖지 마시고, 잘 사용하지 않거나 다른 이라면 필요할만한 물건, 또는 1~2만원 이내의 선물을 준비해오시면 됩니다. 참고로 저는 약소하지만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이벤트로 받은 경품을 가져갈 예정입니다. :)

참고로, 대구 블로거 모임은 기본적으로는 블로그를 운영중인 분에 한해 참여가 가능합니다만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 SNS를 사용중인분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다시말해 대구와 경북 지역 블로거들은 물론이고, 지역 블로거들과 소통을 원하시는 누구라도 참여가 가능하니 지역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이를 통해 지역을 다시한번 들여다보고자 하신다면 대구 블로거 모임에 참여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덧붙여, 대구 블로거 모임에대한 문의는 아래 댓글이나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