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역 한달남은 '예능 보증수표' 붐!

본문

강호동ㆍ이승기가 진행하는 SBS의 '강심장', '스타킹'에서 고정 게스트로 활약하다 2009년말 군에 입대한 ''(Boom, 본명 이민호)! 녹슬지않은 예능감으로 군에서도 연예병사로 활약하고 있는 붐을 얼마전 대구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바로 장병을 위한 유일한 버라이어티 쇼프로그램인 국군방송 '위문열차'의 공개녹화가 엑스코에서 열렸던 덕분이죠.


걸그룹 못지않은 환호를 받으며 등장한 붐! 병사들의 열렬한 환호에 멋진 무대 매너로 답해주었죠.


사복을 입어서인지 예전 방송에서 보던 모습 그대로인 듯 전혀 어색하지 않아 보였습니다. 무대에서의 모습은 '뉴규~뉴규~뉴규~~'로 활약하던 예전의 붐 그대로 였죠. :)


무대를 이리저리 휘저으며 다니다가도 가수 출신답게 때론 눈까지 감고 감정을 잡으며 노래에 빠져듭니다. 


노래의 마지막, 절정에서는 온몸을 다해 목이 터져라 노래합니다. 마치 마이크를 집어삼킬 기세입니다.


어~어~~? 그런데, 이게 왠일일까요? 노래 소리는 계속 나는데, 마이크는 하늘을 향합니다. 다름아닌 립싱크였던 것이죠. 예능 보증수표답게 립싱크도 깜쪽같았던 것이지요. 아무래도김태우의 사랑비는 섣불리 부를 수 없는 어려운 노래이긴 하죠. :)


'붐친구! 뉴규? 붐! 붐! 붐! 뉴규~ 붐! 붐! 붐! 뉴규~'

'예능 보증수표' 붐 병장의 전역이 이제 한달 남았다고 하죠. 입대전 고정 게스트로 맹활약하던 '강심장', '스타킹' 등의 프로그램이 여전히 방영되고 있는 상황에서 한달 후 전역하게 된다면 화려한 복귀를 방송을 통해 볼 수 있으리라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