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행복페이로 외식하면 만원준다

대구 뉴스/기타

by 요즘대구 2021. 11. 4. 14:13

본문

대구행복페이 외식할인 지원사업

대구시는 11월 10일(수) 오전 10시부터 1억4천3백만원 규모의 대구행복페이 외식할인 지원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외식할인 지원사업은 단계적 일상회복을 위한 거리두기에 맞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외식산업 활성화를 위해 대구행복페이로 외식업소 방문 또는 공공배달앱(대구로)을 통해 2만원 이상 4회 결제시 다음 달에 1만원을 환급(추가 충전)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단 유흥주점(일반, 무도)과 구매 식당업 및 출장음식 서비스업은 제외된다.

 

1만원 환급은 외식실적 달성이 확인되면 다음 달에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예산 소진 시 종료된다. 기존 신용/체크 카드로 참여했거나 환급받은 이력이 있어도, 대구행복페이 이용 고객은 누구나 이번 외식할인 지원사업에 참여할 수 있다.

 

대구행복페이로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①대구행복페이앱(IM샵)에서 먼저 응모를 한 후 ②대구시 소재 외식업소를 방문하거나 공공배달앱(대구로)을 통해서 2만원 이상, 총 4회 결제하면, ③다음 달 1만원 환급된다.

 

대구행복페이로 1일 최대 2회까지 실적이 인정되며, 구체적인 실적 확인 등은 대구행복페이앱(IM샵) 이용내역 조회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며 공공배달앱 이용내역 및 주문 확인 등은 해당 배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