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 배너가 필요하시면 이승님께 부탁드려보세요

블로그 라이프

2008. 2. 15. 22:30

본문

몇주전 바톤놀이가 한창 일때 큐팅 권대리님의 글을 보고 저도 블로그를 소개하는 글을 써볼까 생각했었는데, 이제서야 쓰게 되네요.

함께하는 블로깅, 아름다운 이웃들

자신이 칭찬하고 싶은 블로그를 소개하는 바톤이었는데, 이참에 가끔씩 고마운 이웃 블로그들을 소개하는 글을 써볼까 합니다.

먼저, 제가 처음으로 소개할 블로그는 멋진 배너 선물을 해주신 이승님의 LIKEDESIGN입니다. 솔직히 이웃 블로그라고 할만큼 친분(?)이 있는 건 아니지만, 이승님 블로그가 많이 알려졌으면하는 마음에 소개해봅니다.

관련 글: 처음 알게 된 블로거에게서 받은 배너 선물

이승님이 선물해주신 라이프 대구 배너
 

처음 이승님을 알게 된 건 미디어다음 블로거뉴스에 이승님이 올리신 배너를 만들어드립니다 란 글을 통해서 였죠.

평소 다른 분들의 블로그에 있는 멋진 배너들을 볼 때면 어찌나 부럽던지, 이승님의 글을 보자마자 바로 신청을 했습니다. 그전에 한번도 방문해 본 적이 없는 블로그라 막상 신청해놓고 조금 미안한 마음도 있었는데, 글쎄 하루만에 멋진 배너를 만들어 주셨지 뭡니까. ^^;

솔직히, 배너만드는 일이 여간 귀찮은게 아니죠. 게다가, 움직이는 배너를 만들려면 더욱 신경써야 할 게 많죠. 하지만, 이승님은 아무런 조건도 없이 신청을 하는 분들의 블로그 스킨이나 분위기에 맞춰 멋진 배너를 만들어 주고 계신답니다.

더욱이, 어제는 블로그 상단 타이틀에다 RSS 이미지까지 제작해주신다는 글을 올리셨더군요.

타이틀 디자인 - LIKEDESIGN

블로그에 짤막한 글 하나 올리는 것조차 귀찮아 질때가 많은데, 이렇게 배너에다 블로그 타이틀, RSS 이미지까지 만들어주고 계시니 블로깅하는 재미를 느끼게 해주시는 정말 고마운 분입니다.

덧) 지금도 신청하는 분들이 많은데, 제 글로 인해 부탁하는 분들이 더 늘어나 이승님이 귀찮아 지실까 살짝 걱정도 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