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풀의 순정만화

대구 뉴스/공연 소식

2007. 8. 30. 21:04

본문

인터넷 최고의 히트 만화를 원작으로 한 연극 '강풀의 순정만화'가 2007년 9월 28일(금)부터 10월 21일(일)까지 문화예술전용극장 CT에서 공연된다고 합니다.

상세 내용

공연장소: 문화예술전용극장 CT (구 제일극장)
공연기간: 2007년 9월 28일(금) ~ 10월 21일(일)
공연시간: 평일 8시 / 토 4시, 7시 / 일,공휴일 3시, 6시 (100분 소요, 월요일 공연없음)
관람연령: 11세이상
입장료: 일반 30,000원 / 대학생 25,000원
문의: 053-256-0369

강풀의 순정만화 예매하기



강풀의 순정만화 공연 소개

인터넷 최고의 히트 만화를 원작으로 한 연극 '강풀의 순정만화'가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007년 9월 28일부터 10월 21일까지 문화예술전용극장 CT에서 대구 공연을 올립니다. 연극 '강풀의 순정만화'는 2005년 10월 초연 당시, 관객들에게 '원작에 충실하면서도 기발한 연극적인 아이디어를 활용한 아날로그적인 느낌의 따뜻한 공연'이라는 평을 받았던 작품입니다. 차를 거듭할수록 연우와 수영, 하경과 숙이의 순수한 사랑을 마음 속에 담아가는 관객들이 발길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원작인 인터넷 만화 '순정만화'는 2003년 10월부터 2004년 4월까지 연재되었던 만화로 네티즌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습니다. 어떻게 보면 이해할 수 없는 고등학생과 직장인의 사랑을 순수하게 풀어나간 '순정만화'는 사랑은 순수하고 아름답다는 것을 다시 한번 사람들의 마음속에 상기시켜 주었습니다. 주인공들의 사랑과 상처 그리고 그 상처를 치유하는 과정은 우리들에게 웃음을 때로는 눈물을 짓게 만들었습니다.

순정만화
강도영 지음/문학세계사

본 공연은 탄탄한 원작의 구성을 바탕으로 무대 위에 새롭게 창조하였습니다. 원작이 만화라는 점을 충실히 살리면서도 만화에서는 볼 수 없는 연극적인 아이디어들과 공간 활용, 새로운 배우들의 합세로 관객들에게 계속하여 따뜻한 사랑과 웃음을 선사할 것이고 앞으로도 만화를 원작으로 한 공연 중 최고의 연극으로 꾸준히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특히 이번 연극 '강풀의 순정만화'는 새로운 연출과 함께 하기 때문에 기존의 공연과는 차별화된 공연으로 재탄생될 것입니다.

강풀의 순정만화 등장인물

-김연우(30): 고3때 부모님을 사고로 여의고 혼자 외롭게 생활하는 평범한 회사원. 수영의 아파트 한 층 위에 산다.
-한수영(18): 장난기 많은 고등학생이지만 발랄하고, 속이 깊은 소녀이다.
-권하경(28): 멋진 커리어우먼. 차가운 성격이지만, 헤어진 애인을 그리워하고 있다.
-강숙(18): 터프한 고등학생. 하경을 사랑하며, 언제나 그녀의 주위를 맴돈다.

강풀의 순정만화 줄거리

연우는 외롭게 살아왔지만, 그 누구보다 순수한 마음을 잃지 않고 있으며, 수영은 엄마와 계부, 그리고 새 오빠와 살고 있으며, 첫인상은 사나워 보이지만 밝고 속이 깊은 소녀이다.

연우는 매일 아침 출근길마다 같은 아파트 엘리베이터 안에서 등교하는 수영과 마주친다. 그러던 어느 날, 영화처럼 둘만이 타고 있던 엘리베이터가 고장이 나고 연우는 수영이 무서워하지 않도록 무언가 말을 걸어보려 하였으나 소심한 그는 결국 아무 말도 하지 못한다.

그 후부터 조금씩 수영에게 관심이 가는 연우는 두근거리는 마음 들키게 될까 고심하던 중 교복 넥타이가 없었던 수영에게 자신의 하나뿐인 넥타이를 빌려준다. 어느 날 그 넥타이를 잃어버렸다며 새 넥타이를 선물한 그녀. 서서히 그들의 마음이 열리기 시작한다.

한편, 강숙은 늘 같은자리에서 담배를 피우는 우수에 찬 한 여인, 권하경을 우연히 알게 되고 그녀의 아름다운 미소에 반하여 마음에 담게 된다.

옛사랑의 상처를 잊지 못하는 하경.
아랑곳하지 않고 줄기차게 따라다니며 애정 공세를 펼치는 강숙.

띠 동갑의 연우와 수영. 옛 애인을 잊지 못하는 하경과 그녀를 짝사랑하는 10살 연하의 강숙.
그들의 마음은 겨울이 지나가고 봄이 다가오면서 차츰 따뜻해지기 시작한다. -출처: 인터파크 티켓

강풀의 순정만화 출연진

연우(곽영신, 이수현), 수영(이혜정, 이송), 강숙(김준희, 홍정호), 하경(박미선, 김나미), 규철(이중희, 손기홍), 엄마(김선혜, 임소라), 7배우(장지용, 도준석)

관련 링크
문화예술전용극장 CT
문화예술전용극장 CT - 다음 카페
가을엔터테인먼트 - 다음 카페
강도영(강풀) - 위키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