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에서 정보문화포럼이 열립니다

본문

부산, 광주에이어 대구에서도 정보문화포럼이 열립니다. 정보문화포럼과 한국정보화진흥원은 지역브랜드의 활성화를 위해 '지역브랜드, 정보문화와 소통하다'라는 주제를 가지고 오는 12월 7일(월) 영남대학교에서 포럼을 개최합니다.

이번 포럼에서는 지역브랜드를 기반으로 한 감성 마케팅 방법, 해외지역 브랜드와의 교류방법, IT를 활용한 지역브랜드 발전 방향 등 브랜드 관련 전문가들의 사례 발표와 토론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제13회 정보문화포럼

일시: 2009.12.07(월) 14:00 ~ 17:30
장소: 영남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3층 대강의실

일정에 표기되어 있듯이 저는 이번 정보문화포럼에 패널로 참여해 IT를 통한 지역 브랜드의 효과와 지역 브랜드 강화방법에 대해 지역의 전문가들과 함께 토론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지역브랜드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포럼이라 망설이기도 했습니다만 전문가가 아닌 일반 블로거로서 라이프 대구를 운영하며 느낀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을 나누어 달라는 부탁에 이번 포럼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9월 '블로그, 지역 소통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이라는 주제로 유명 블로거들이 대거 참여했던 광주 정보문화포럼과는 달리 주제가 '지역브랜드'이다보니 블로거들이 함께 할 시간은 별로 없어 보입니다만 지역 블로거 여러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셔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주최측에서도 이번 포럼을 통해 전문가들과 일반인들의 견해차이를 알아 볼 목적도 가지고 있다고 하니 지역에 무한한 애정을 가진 블로거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