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계 최초, 25도 변신 PC 케이스

본문

어항속에 텔레비전이... - 완전방수 TV 보셨나요? 글에서 소개해드린 KTV 글로벌의 100% 완전방수 TV에 이어 2008 춘계 한국전자전을 관람하다 발견한 독특한 컴퓨터 케이스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경상북도 구미시에 위치한 컴퓨터 케이스 전문 기업인 투렉스의 아크릴 PC 케이스인데, 투명 아크릴의 미려한 색감과 디자인이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더군요. ^^;

특히, 전시된 제품 중에 세계 최초로 25도 변신(?)이 가능하다는 오픈형 PC 케이스가 눈에 띄었는데, 엔지니어나 테스터, 얼리어답터를 위한 제품이라고 하더군요.

그럼, 세계 최초로 25도 변신이 가능한 PC 케이스 구경해보세요.



케이스 재질이 아크릴이라 약하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들지만, 내구성과 변형이 적은 열강화 아크릴을 사용한다더군요.

자세한 정보는 투렉스 홈페이지나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얼리 어댑터를 위한 튜닝 케이스 '투렉스 TESTBER'

또 하나, 함께 전시되었던 공간절약형 벽걸이 PC 케이스도 소개해봅니다.



하나쯤 구입해 뽐내고 싶다는 생각도 들긴 합니다만, 워낙 컴퓨터 하드웨어에는 무신경한터라 괜시리 짐만 될 것 같아 포기합니다. ^^;;

그나저나, 위 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투렉스 부스 직원분들 정말 친절하시더군요. 방문하는 분들 한분한분께 제품에대해 자세히 설명을 해주시던데, 제품 자체도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지만, 직원분들의 친절함때문에 더 많은 관람객들이 몰리는 것 같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