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체리블렛, 빠져드는 몽환적 눈빛 담은 플랜 포스터 공개···3월 2일 컴백

엔터로그

2022. 2. 19. 12:33

본문

그룹 체리블렛(Cherry Bullet, 해윤·유주·보라·지원·레미·채린·메이)이 신비로운 비주얼로 컴백을 예고했다.

 

체리블렛 플랜 포스터, FNC W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 W는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Cherry Wish’의 플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플랜 포스터에는 찢어진 종이 사이로 체리블렛 멤버의 눈이 클로즈업되어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체리블렛은 21일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신곡 ‘Love In Space’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트랙 리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발매일인 3월 2일에는 신곡 ‘Love In Space’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체리블렛의 이번 앨범 ‘Cherry Wish’는 지난해 발매한 미니 1집 ‘Cherry Rush’에 이어 새롭게 발표하는 두 번째 미니 앨범으로,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체리블렛의 꿈을 전한다. 체리블렛은 타이틀곡 ‘Love In Space’로 꿈에서라도 사랑하는 사람의 사랑을 쟁취하려는 체리블렛의 주체적이고 성숙한 매력을 담아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3월 2일 컴백을 예고한 체리블렛의 미니 2집 ‘Cherry Wish’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Love In Space’의 뮤직비디오는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