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정원·마이클리·민우혁 그리고 차세대 뮤지컬 스타들, 뮤지컬도시 대구 달군다!

대구 뉴스/공연 소식

2021. 12. 8. 08:31

본문

오직 DIMF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뮤지컬 갈라콘서트 2편이 이번 주 일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양일간 열려 모두에게 힐링을 선사할 전망이다.

 

제14회 딤프 개막콘서트, 딤프 사무국

올여름 국내 유일의 글로벌 뮤지컬 축제를 성황리에 마친 (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이 일상회복을 앞당기고 특별한 송년을 장식하기 위해 '동행, 다시 함께'라는 주제로 펼치는 '2021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와 'DIMF the Concert(딤프 더 콘서트)'가 12월 12일(일) ~ 12월 13일(월) 양일간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드디어 막을 올린다.

 

세계적인 명작부터 최고의 흥행을 기록한 창작뮤지컬까지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뮤지컬의 향연으로 채워질 이번 행사는 국내 정상급의 뮤지컬배우와 DIMF가 발굴한 차세대 스타가 함께 만들어가는 무대로 의미를 더한다. 여기에 국내를 대표하는 뮤지컬 작곡가이자 음악감독인 장소영 감독과 TMM오케스트라의 라이브 연주는 성대한 뮤지컬 만찬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특히 '2021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와 'DIMF the Concert'는 DIMF가 최초로 선보이는 연말 콘서트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민들에게 '뮤지컬의 도시, 대구'에서 누릴 수 있는 선물 같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동행, 다시 함께'라는 주제로 일상 회복을 바라는 모두의 바람을 담아 잊지 못할 송년을 만들 2편의 뮤지컬 갈라콘서트를 살펴보면, 먼저 역대 최대지원자 기록과 최연소 대상 수상자 탄생 등 수 많은 화제 속에 마무리된 올해 'DIMF 뮤지컬스타' 주역들이 만들어가는 '2021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가 이번 주말 12월 12일(일) 오후 5시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린다.

 

김태희(15세/여, 국립전통중학교 2학년), 이재림(21세/여, 중앙대학교 2학년), 최혁준(22세, 홍익대학교 2학년), 이하은(19세/남, 전주예술고등학교 3학년), 송준하(19세/남,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3학년) 등이 올 시즌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무대를 재현한다. 또한 김가연, 손광혁, 안동혁, 안진영, 이건호, 정지원, 허찬화 등 반가운 얼굴들도 만나볼 수 있어 마치 축제와 같은 시간이 될 것이다.

 

딤프 뮤지컬스타 심사위원, 딤프 사무국

올해 대회를 빛낸 '2021 DIMF 뮤지컬스타' 주인공들을 위해 심사위원으로 함께한 국내 정상의 뮤지컬 배우들도 지원사격에 나서 눈길을 끈다. 브로드웨이를 거쳐 국내 최고의 배우로 자리매김한 마이클 리와 뮤지컬은 물론 브라운관, 영화 등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민우혁이 차세대 스타들과 완벽한 호흡을 보여줄 것이다.

 

12월 13일(월) 오후 7시 30분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리는 'DIMF the Concert (딤프 더 콘서트)'는 최고의 뮤지컬 배우를 중심으로 채워진다. 전날 열리는 '2021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에 출연하는 마이클 리, 민우혁과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디바 최정원이 합류해 3인 3색의 매력이 더해진 화려한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뮤지컬 '맘마미아', '노트르담 드 파리', '헤드윅', '프랑켄슈타인', '킹키부츠' 등의 뮤지컬 넘버와 송년 분위기를 물씬 풍길 캐럴까지 더해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DIMF가 배출해 뮤지컬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대표적인 지역 출신 배우인 김서연, 이유리를 비롯한 차세대 스타들도 대거 출연한다. 이들은 국내 정상의 뮤지컬 배우와 듀엣곡을 비롯해 웅장한 하모니를 보여줄 합창곡 등 다채로운 레퍼토리로 관객과 만난다. 특히 최정원, 마이클 리, 민우혁 배우는 자신들의 대표작을 차세대 스타들과 함께 꾸며 어디서도 만날 수 없는 특별한 감동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뮤지컬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2편의 DIMF 뮤지컬 갈라콘서트는 전석 무료로, 지난달 시작한 사전예약은 일찌감치 매진되었으며 DIMF는 보다 많은 관객과 만나기 위해 두 공연 모두 네이버 ‘공연 라이브’와 ‘쇼핑라이브’를 통해 생중계한다. 또한 강화된 방역지침에 따라 본 행사는 동반인 거리두기와 방역패스를 동시 도입한다. 이에 출연진과 전 스태프는 물론 공연 관람객 모두를 대상으로 백신 접종확인 및 선제 PCR검사를 통해 안전한 운영에 철저를 기하고자 한다.

 

한편 본 행사의 사전예약을 놓쳤다면 당일 취소되는 티켓을 현장 대기를 통해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DIMF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DIMF 홈페이지 www.dimf.kr.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