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워블로거가 되는 지름길?! 새내기 블로그 아카데미

본문

블로그! 하면 할 수록 어려워지는 것 같습니다. 다음, 네이버, 티스토리...이런저런 블로그서비스의 기능을 익히고, 간단한 이미지 편집 등 그동안 블로그를 운영하며 블로그를 풍요롭게는 이런저런 다양한 방법들을 익혀왔지만, 블로깅을 하면 할 수록 쉬워지기보다는 점점 더 어렵게 느껴지는 것은 왜 일까요?

여러 메타블로그나 블로그서비스에서 이런저런 우수블로거 배지도 받았고, 다양한 블로거 기자단 활동도 했지만, 포스팅을 할때면 언제나 첫문단부터 막힙니다. 이런 글을 써야지하는 생각은 머리 속에 있지만, 막상 글로 작성하려면 답답하기 그지 없습니다. 블로그 찾는 분들께 좀 더 쉽고 자세하게 생각을 전달하는 방법을 고민하다보면 키보드위의 손가락은 멈춰버리게 됩니다.

이런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 줄 수는 없겠지만, 마침 다음에서 블로그 운영을 배울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해서 신청을 해봤습니다.

 
이번 새내기 블로그 아카데미는 다음과 삼성전자가 블로그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블로그 운영을 배울 수 있도록 마련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블로그에 대한 기본 이해 및 개설 방법 등의 일반강의와 우수블로거와의 만남 등 특별강의로 구성되어 있어 초보블로거부터 블로그에대해 다시한번 체계적인 교육을 받고자 원하는 분이라면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쉽게도 신청기간은 6일, 오늘까지입니다. 블로그에대해 좀 더 체계적인 교육을 원하신다면 늦지 않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내일의 우수 블로거를 꿈꾸는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삼성전자와 Daum 블로그가 함께하는 새내기 블로그 아카데미에 도전하세요! http://bit.ly/fRZV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