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NC엔터테인먼트, 글로벌 오디션 개최···인스타 DM으로 지원할 수 있어

엔터로그

2021. 11. 22. 08:46

본문

FNC엔터테인먼트가 차세대 글로벌 인재 발굴을 위한 오디션을 개최한다.

 

FNC엔터테인먼트는 '2021 FNC PICK UP STAGE : IN STAR(이하 '2021 FNC 픽업 스테이지 : 인 스타')'를 오늘(11월 22일)부터 12월 22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며 또 한 번의 글로벌 인재를 찾는다. 'FNC 픽업 스테이지'는 차세대 인재 발굴 오디션 프로젝트로 국내 및 해외를 기반으로 하여 인재 발굴을 진행하는 신인 엔터테이너 육성 프로그램이다.

 

FNC엔터테인먼트

'2021 FNC 픽업 스테이지 : 인 스타'는 1999년에서 2009년 출생의 영어 네이티브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1차 서류 전형, 2차 오디션, 3차 최종 오디션으로 총 3단계에 걸쳐 진행된다.

 

특히 이번 오디션 과정에서 서류 전형의 경우 FNC 캐스팅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https://www.instagram.com/fncaudition_official/)을 통해 다이렉트 메시지(DM)로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어 높은 경쟁률과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최종 합격자에게는 연습생 계약과 함께 FNC에서 체계적인 관리와 전문적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오디션은 코로나 19의 확산 방지와 참가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할 계획이며, 실물 오디션 진행 시 철저히 코로나 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할 예정이다. 오디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FNC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