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가득한 관광박람회 구경오세요

본문

소개가 좀 늦은 감이 있긴 하지만, 대구전시컨벤션센터(EXCO)에서 지난 4월 3일(목)부터 열리고 있는 제6회 대구경북 국제관광박람회(The 6th DAEGU GYEONGBUK Tour Expo)에 다녀왔습니다.

작년에 열린 국제관광박람회도 다녀왔었는데, 올해는 작년보다 볼거리 즐길거리, 그리고 먹을거리가 더 다양해진 것 같더군요. ^^

메인무대에서는 하루종일 일본 민속공연, 밸리댄스 공연, 생활요가 시범 등 다양한 공연이 계속되고, 각 부스에서는 경품이 걸린 다트 게임, 퀴즈 이벤트가 열리는가 하면, 시음, 시식회가 열리는 곳도 많이 있더군요.

특히, 28개국이 참가한 해외홍보관에서는 세계 각국의 전통의상을 입어보고 사진도 찍어 볼 수 있는데다 한켠에 마련된 세계음식 축제관에서는 터키, 인도, 태국, 필리핀, 라오스, 베트남, 일본의 전통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기도 하더군요.


그럼, 볼거리 가득한 대구경북 국제관광박람회 현장을 소개합니다.


국제관광박람회 축하 공연 동영상

(참고로, 후반부에 나오는 일본 민속공연을 보여주신 어르신의 연세가 일흔이 넘으신데다, 전통 춤도 늦은 나이에 배우기 시작하셨다는데 전통문화에대한 열정이 남다른 듯 보이더군요. 주위에서 관람하시던 분들도 그 열정에 놀라워하시더란 말이죠. ^^;)

참고로, 이번 대구경북 국제관광박람회는 4월 6일(일)까지, 즉 오늘까지 열리며 같은 장소에서 열리고 있는 월드 슈퍼카 코리아 투어 with 김중만을 관람하시면 국제관광박람회는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화려하고 멋진 슈퍼카도 구경하시고, 다양한 이벤트와 먹거리가 가득한 국제관광박람회도 함께 구경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