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본 박서진 영상은 무엇일까?···박서진 유튜브 조회수 TOP 5

본문

박서진 유튜브 조회수 베스트5

'장구의 신'이란 애칭에 걸맞게 멋드러진 장구 퍼포먼스로 팬들을 사로잡는 트로트가수 박서진. 유튜브에서 가장 많은 팬들이 시청한 박서진 영상은 무엇일까?

 

▷ 박서진 유튜브 조회수 베스트5 ◁

 

⑤ 안산시민시장 추석공연 https://youtu.be/6hKOIuoiuO4

추석연휴를 맞아 안산시민시장에서 열린 품바공연단 무대에 선 영상으로 작은 무대지만 최선을 다하는 박서진의 모습과 팬들의 열렬한 응원이 눈길을 끄는 영상이다.

 

④ 테스형 https://youtu.be/SQTsNTfrOEw

김성기 바다새TV에 출연해 나훈아 '테스형'을 부르는 박서진의 모습을 편집해 올린 영상으로 장구 퍼포먼스에 가려진 그의 가창력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이다.

 

③ 박서진·임영웅 콜라보 무대 https://youtu.be/bKtiQO9cbwY

아침마당으로 이어진 인연으로 함께 승승장구하고 있는 임영웅과 함께 한 무대를 모은 영상으로 이제는 보기 힘든 박서진과 임영웅의 콜라보 무대를 감상할 수 있다.

 

박서진 유튜브 조회수 베스트5

② 어매 https://youtu.be/kfd1SNKNV4A

트로트 가수들의 불꽃취는 경쟁을 엿볼 수 있는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 출연한 영상으로 '어매'를 열창하는 박서진의 무대를 볼 수 있다. 마지막 '어매'를 부르짖는 모습은 팬들의 눈물을 글썽이게 만드는 그야말로 레전드 무대이다.

 

① 아침마당 5연승 도전기 https://youtu.be/T9JUT7_xzjI

아침마당에 첫 출연한 풋풋한 박서진의 모습에서 마지막 최종 5승을 거두기까지 팬들과 함께 감동적인 스토리를 써나가는 박서진의 도전기를 볼 수 있는 영상이다.

 

지금까지 유튜브에서 조회수가 많은 트로트가수 박서진의 영상을 살펴봤다. 앞으로도 '장구의 신' 박서진의 열정적인 장구 퍼포먼스와 신명나는 무대를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