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작뮤지컬 당신에게는 위험한 동화집 (Fairy tales)

대구 뉴스/공연 소식

2007. 5. 19. 21:53

본문

제1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의 프로그램 중 하나로 펼쳐지는 대학생 뮤지컬페스티벌의 첫 작품인 나고야 예술대학창작뮤지컬 당신에게는 위험한 동화집(Fairy tales)이 2007년 5월 21일(월)부터 5월 22일(화)까지 대구 동구문화체육회관에서 공연된다고 합니다.

상세 정보

공연장소: 대구 동구문화체육회관
공연기간: 2007년 5월21일(월) ~ 5월22일(화)
공연시간: 19시 30분
입장료: 무료 (대학생 뮤지컬페스티벌 참가작은 모두 무료 공연입니다)

당신에게는 위험한 동화집 포스터


시놉시스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와 라비토는 동화의 나라를 여행하게 된다.

두 사람은 동화 중독이 되어 매일 같이 동화를 읽지 않으면 마음이 놓이지 않게 되고, 결국 그 병을 치료하기 위해 동화의 세계를 여행하기로 한다.

두 사람이 처음으로 간 곳은 신데렐라가 사는 집.

신데렐라는 계모와 심술궂은 언니들과 함께 살고 있는 것이 원래 동화의 줄거리지만, 여기에선 다르게 구성되어 있다. 이 뮤지컬에서는 그 집에 살고 있는 언니들은 백설공주와 잠자는 숲 속의 미녀로 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둘은 각자 원래의 동화 속 주인공이 되려고 자신들의 이야기를 열심히 읽으며 공부하고 있다.

이 집에 성냥팔이 소녀가 성냥을 팔러 온다. 또 미운 오리새끼도 놀러 온다. 빨간 모자의 소녀와 늑대도 있다. 이렇게 유명한 동화 속 주인공들이 차례차례로 모여든다. 그들도 자신들의 이야기를 배워, 이상적인 주인공이 되려고 필사적으로 노력한다.

그런 동화 속 주인공들을 보고 있는 동안에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와 라비토는 동화 세계의 뒤에 숨겨진 잔혹함을 발견하게 된다. 아이들에게 꿈을 주는 동화, 하지만 거기에는 아이들의 꿈을 깨뜨리는 공포스러움도 존재한다. 그리고 이 두 사람은 그 동화의 주인공들을 동화의 세계로부터 탈출시킬 결심을 하며 재미있게 이야기가 전개된다.

동구문화체육회관 약도


자세한 내용은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홈페이지당신에게는 위험한 동화집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링크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동구문화체육회관

관련 글
제1회 대구 국제 뮤지컬 페스티벌
대학생 뮤지컬 페스티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