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리아 인 모션 대구 리뷰 이벤트

본문

몸짓으로 소통한다, 코리아 인 모션 대구를 통해 소개해드린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넌버벌 퍼포먼스 축제, '코리아 인 모션 대구(Korea in Motion Daegu)'를 리뷰해주실 블로거를 찾습니다.


지역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를 운영해오며 보다 효과적이고 다양항 방법을 통해 지역의 작은 축제나 공연을 알릴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해 왔었는데, 마침 코리아 인 모션 대구 측에서 공연을 리뷰해줄 블로거들을 모집해달라는 연락이 왔습니다. 타 지역에서는 블로거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만, 대구에서는 드문 일이기도 하고, 이번 기회를 통해 지역에서도 블로거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제공되었으면하는 바람으로 수락을 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무료 관람 기회를 줄테니 대구 블로거 모임 회원분들을 소개해달라는 요청이었는데, 아마도 최근 지역 신문을 통해 제 블로그와 함께 제가 참여하고 있는 대구 블로거 모임에대한 기사가 나왔던 터라 이를 보고 연락을 해온게 아닌가 싶습니다. (관련글: 대구 블로거 모임, 신문에 소개되다)

하지만, 대구 블로거 모임은 특별히 회원이라는 개념없이 자유로운 참여가 가능한 모임이고, 대구 블로거 모임에 한정해서 리뷰 기회를 제공하는 것 보다 '코리아 인 모션 대구'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블로거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게 하는 것이 보다 바람직하지 않을까란 생각에 주최측에 제안을 드렸는데, 흔쾌히 동의해주셔서 블로거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코리아 인 모션 대구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코리아 인 모션 대구 리뷰 이벤트는 1. 리뷰어 신청(10.26 ~ 11.03) 2. 리뷰어 발표(11.04) 3. 리뷰 등록(11.06 ~ 11.14) 순으로 진행됩니다.

코리아 인 모션 대구 리뷰 작품

- 익사이팅 퍼포먼스 '리턴'
- 11월 6일(토) 1회차(14:00), 2회차(17:30)
- 동구문화체육회관
- 리뷰인원: 8명 (1명당 2장 티켓 증정)

코리아 인 모션 대구 리뷰 이벤트를 통해 리뷰해주실 작품은 '2010 코리아 인 모션 대구'의 개막작이기도 한 익사이팅 퍼포먼스 '리턴'입니다. 11월 6일(토) 동구문화체육회관에서 열리는 '리턴' 공연의 1, 2회차 각각 4명씩 총 8명에게 관람기회를 드립니다. (1명당 2장 티켓 증정, 4만원상당)

코리아 인 모션 리뷰어 신청 방법 (~11.03)

1. '코리아 인 모션 대구'에대한 기대평이 담긴 글을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합니다. 단, 포스팅 내용 중에 '코리아 인 모션 대구', '넌버벌', '라이프 대구' 문구와 함께 본 이벤트 포스트 링크(http://lifedaegu.com/1062)를 반드시 포함시켜야 합니다. 포스팅에 사용할 이미지는 코리아 인 모션 대구 홈페이지(http://www.koinmodaegu.com)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 대구 지역 정보 블로그인 '라이프 대구'에서 11월 5일(금)부터 열리는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넌버벌 퍼포먼스 축제 '코리아 인 모션 대구' 리뷰어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리뷰어로 선정되면 '리턴' 무료 관람권을 준다고 하니, 넌버벌 공연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신청해보세요. 이벤트 주소는 http://lifedaegu.com/1062 입니다.

2. 블로그에 작성한 포스트를 본 이벤트 포스트에 트랙백하거나 포스트 주소를 댓글로 남깁니다. 댓글 작성시 관람을 원하시는 회차도 함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트랙백 주소: http://lifedaegu.com/trackback/1062)

보시다시피 이벤트 참여 방식은 여러 블로그 마케팅 업체에서 진행하던 방식과 다르지 않아 쉽게 참여하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11월 1일까지 정상적으로 리뷰어 신청을 해주신 분에 한해 다음날 리뷰어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단, 리뷰어 선정시 한번이라도 대구 블로거 모임에 참석하신 경험이 있으신 분과 블로그 운영을 열정적(운영기간, 방문자수, 댓글수)으로 하고 계신 분, SNS(트위터, 페이스북)등을 통해 코리아 인 모션 대구 리뷰 이벤트를 많이 알려주신 분께 가중치가 부여된다는 것을 밝힙니다. SNS 활용시 (트위터 http://twitter.com/LifeDaegu,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lifedaegu) 멘션을 해주셔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리뷰 등록에 관한 부분은 리뷰어 선정과 함께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코리아 인 모션 대구',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넌버벌 퍼포먼스 축제임에도 아직 지역에서도 잘 알려지지 않은 작은 축제입니다. 지역의 작은 축제가 많은 분들께 알려지고, 또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역에서도 블로거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 질 수 있도록 지역을 사랑하는 블로거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덧) 이벤트 참여자가 없어 3일까지 연장합니다. 그리고, 신청 방법 중 필수 요건이었던 부분은 삭제하고, 기대평이 담긴 포스트만 트랙백하시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