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 이벤트: 황소편백원 편백효소욕 체험단 모집!!!

본문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께 자그마한 선물이 될 듯 싶어 소개합니다. 바로 성서 롯데시네마 바로 옆에 위치한 황소25시구들찜질방(황소편백원)의 편백효소욕을 체험하실 분을 모집합니다.

 
황소25시구들찜질방은 최근 편백효소욕장을 오픈했는데, 매니저께서 홍보할 방법을 찾다 우연히 제게 연락을 해오셨더군요. 편백효소욕을 체험해보고 리뷰를 작성해달라는 요청이었는데, 여러명에게 체험의 기회를 주실 수 있다는 말씀을 듣고 블로그 체험단을 모집하는게 어떠냐고 건의드려 이렇게 편백효소욕 체험단을 모집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효소욕에대해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효소온욕은 자연치료요법 중 하나로 인공열원대신 순수 자연발효열을 통해 체온을 38~39℃까지 상승시켜 무려 마라톤 14km를 뛰었을 때와 같은 운동효과(700kcal 소모)를 볼 수 있으며 피부미용, 비만, 건선/아토피성 피부염, 관절통, 신경통 등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황소편백원의 편백효소욕은 쌀겨로하는 일반적인 효소욕과 달리 편백나무 톱밥을 이용해 효과는 극대화시키고 단점은 보완시킨 효소욕이라고 합니다.

황소편백원의 편백효소욕은 35,000상당으로 사우나+찜질방+효소욕이 포함된 가격인데, 체험단에게 편백효소욕을 무료로 체험하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황소편백원의 편백효소욕 체험단 모집

▷체험단 신청: 6월 19일 ~ 6월 23일
▷체험단 발표: 6월 24일 (5명)
▷체험 기간: 6월 25일 ~ 7월 3일

찜질방에 혼자가는게 좀 그렇죠? 그래서 친구나 연인, 가족과 함께 체험하실 수 있도록 1인 동반가능합니다. 1인 동반할 경우, 총 7만원의 체험비용이 무료인 것이죠. 참고로, 편백효소욕은 오전 10부터 오후 7시까지만 이용가능하고, 대략 30~40분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단, 조건이 있습니다. 바로 체험 후 블로그에 리뷰를 작성해주시는 겁니다. 레뷰나 위드블로그와 유사한 방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만 리뷰작성따른 추가 비용은 지불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그러기에 체험만하고 리뷰작성에대한 강제성이 없긴합니다만 블로거에게 무료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지역 업체를 위해 성실히 리뷰를 작성해주실 것으로 기대합니다. :)

▷신청방법: 댓글로 자신의 블로그 주소와 함께 신청한마디를 남겨주세요!

이번 체험단을 통해 지역 업체와 지역 블로거가 서로 도움이 되는 기회가 마련되었으면 좋겠네요. 많은 신청바랍니다.

▷체험단 발표
-후니훈님 http://vivadaegu.tistory.com/
-최찬호(율파파)님 http://yulpapa.com/
-윤영이 아빠님 http://blog.naver.com/chjkth
-Hong Sanggi님 http://blog.naver.com/ibluedeep
-이예림님 http://blog.naver.com/donnas

축하드립니다. 체험단에 선정되신 분들은 비밀댓글로 성함과 연락처, 메일주소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덧붙여 지역 블로거에게 이와같은 체험의 기회를 제공해주실 지역 업체가 있다면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