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법전사 유캔도

대구 뉴스/공연 소식

2007. 8. 24. 09:32

본문

일본 TV Tokyo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후 국내에서도 재능방송을 통해 방영되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는 SF 특수촬영실사물인 '마법전사 유캔도'를 이제 뮤지컬로 즐길 수 있습니다. 현란한 레이저 쇼, 최첨단 시각효과, 비보이들의 화려한 액션이 더해진 캐릭터 뮤지컬 마법전사 유캔도가 2007년 9월 1일(토)부터 9월 2일(일)까지 대구시민회관에서 공연된다고 합니다.

상세 내용

공연장소: 대구시민회관 대공연장
공연기간: 2007년 9월 1일(토) ~ 9월 2일(일)
공연시간: 오후 1시, 3시, 5시
입장료: R석 35,000원 / S석 25,000원 / A석 15,000원
문의: 1544-5696



캐릭터 뮤지컬 마법전사 유캔도 공연 소개

TV를 통해서만 만나던 세 영웅, 유캔! 유건! 유천!의 활약상을 이제 뮤지컬로 만나자!

무대와 객석을 넘나드는 현란한 레이저 쇼와 최첨단 시각효과 '포그스크린' 장치 등을 이용해 펼치는 환상적인 무대!!!

전문 뮤지컬 배우들과 B-boy들이 만들어 내는 화려한 액션!!

어린이 뮤지컬의 새 지평을 열 캐릭터 뮤지컬 '마법전사 유캔도' 이제 곧 시작합니다.

캐릭터 뮤지컬 마법전사 유캔도 시놉시스

- 세이지 마을
'마물이 나오지만 괜찮아' 노래를 부르며 오늘도 변함없이 하루를 시작하는 세이지 마을의 풍경이 펼쳐진다.

- 쇼트 본부
본부에선 지난번 새로 발견된 '토네이도 키'에 대한 분석이 한창이지만 에너지가 부족해 다운로드를 못 받고 있다. 이때 새로운 마수가 나타났다는 소식이 들어온다.

- 시내
닥터 워밋과 함께 나타난 마수는 '마인드 노이드', 레이디 골드의 도움을 받아 만든 이 마수는 검은 안개를 발산하는데 여기에 중독된 마을 사람들은 숨겨져 있던 탐욕의 포로가 되어 마을사람들이 서로 싸우고 서로 약탈을 하는 등 마을은 온통 혼란에 빠진다. 유노는 태호와 함께 출동해 변신하지만 안개에 중독되어 유건과 싸우다 정신을 잃는다.

- 본부
깨어난 유노는 자기가 최고가 되겠다는 욕심에 유건과 싸웠음을 알게 된다. 아울러 검은 안개는 세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해독되는 작용이 있다는 것도 알게 된다. 아울러 '마인드노이드'를 물리치기 위해선 토네이도키가 필요하고 토네이도 키를 활성화 시키기 위해서는 세이지산, 바람의 사당에 있는 '풍월석'이 필요함을 마을의 오래된 바람의 전설을 통해 알게 된다.

- 세이지 산
유일하게 검은 안개의 영향을 가장 덜 받는 태호가 세이지산으로 출동하지만 그곳에는 이미 닥터 워밋 일당이 지키고 있다. 태호는 드래곤유건으로 변신해 싸움을 벌이는데 쟈크문까지 가세해 고전을 면치 못한다. 이때 드래곤 유천이 나타나자 겁을 먹은 닥터 워밋은 마인드 노이드를 출동시킨다. 그런데 마인드노이드의 검은 안개는 유천의 쟈만가에 대한 증오심도 같이 증폭시키는 바람에 유천은 광분상태에 빠져 모두를 가리지 않고 공격한다. 그 사이 태호는 풍월석을 손에 넣는다.

- 결말
토네이도 키로 바람의 힘을 얻은 유캔은 검은 안개를 모두 날려버리고 마침내 마인드 노이드를 물리친다.

마법전사 유캔도 캐릭터 소개

○유노 - 드래곤 유캔

유노: 드래곤 유캔으로 변신하는 청년. 명랑쾌활하고 정의감이 강하다. 신임 경찰로 세이지 경찰서에 부임했지만 드래곤 유캔으로 변신하는 능력을 발견하고 SHOT의 일원이 된다.

유캔: 주인공, 유노가 변신한다. 검이 주무기이며, 저돌적이지만 무한한 가능성을 감춘 성장하는 영웅이다. 불, 물, 번개 등 다채로운 모드를 사용하여 경쾌하게 싸운다.

○태호 - 드래곤 유건

태호: 드래곤 유건으로 변신하는 청년. 유노의 선배 경찰이며 SHOT동료이다. 쿨하고 냉정하게 보이지만 실제로는 뜨거운 열정을 가진 남자이다. 처음에는 유노를 어린 아이 취급했지만 점차 우정을 쌓아간다.

유건: 주인공의 선배 격인 태호가 변신하여 총으로 싸우는 영웅으로 압도적인 파워로 호쾌하게 싸운다. 그 총에서 발사되는 정확한 일격은 어떤 마물도 피할 수 없다.

○진오 - 드래곤 유천

진오: 드래곤 유천으로 변신하는 수수께끼의 청년. 쿨하고 말이 없는 성격의 진오는 한 마리 늑대와 같은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 다른 사람이 쉽게 접근하지 못한다. SHOT에 적의를 품고, 독자적으로 '자망가'와 싸운다.

유천: 의문의 청년 진오가 변신하여, 주무기인 도끼를 이용해 싸우는 히어로. 비행 능력을 가지고 있어 공중전에도 강하다. 자유자재로 변신하는 기술과 스피드를 이용하여 싸우는 닌자 같은 전투 스타일의 영웅이다. -출처: 대구시민회관

마법전사 유캔도 TV 오프닝


관련 링크
대구시민회관
마법전사 유캔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