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뮤지컬 나르시시아 (Narcissia)

대구 뉴스/공연 소식

2007. 6. 7. 12:04

본문

제1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과 함께 열리고 있는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 참가작인 서울예술대학 무용과 뮤지컬전공 학생들의 창작뮤지컬 나르시시아대구동구문화체육회관에서 2007년 6월 8일(금)에 공연된다고 합니다.

상세 내용

공연장소: 대구동구문화체육회관 공연장
공연시간: 2007년 6월 8일 16:00, 19:30 (총2회)
입장료: 선착순 무료 (대학생 뮤지컬페스티벌 참가작은 모두 무료 공연입니다)
문의: 053-622-1945



시놉시스

수많은 거울과 미용 상점들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나라 나르시시아.

거리엔 온통 쇼핑을 하고 셀카를 찍는 선남선녀들뿐이다. 이때 사이렌 소리와 함께 패션 폴리스가 나타나, 신데렐라의 가족이 되기 위해 나르시시아에 막 도착한 인텔리젠시아 출신의 계모 스텔라, 그녀의 딸들인 햄릿주디스를 체포해간다.

나르시시아 최고의 명문학교 '뷰티스쿨'은 왕궁으로부터 무도회 초대를 받고 온통 들떠있다. 그것은 다름 아닌, 학교의 모범생이자 나르시시아 최고의 얼짱소녀 신데렐라가 왕자님의 눈에 들어 결혼하게 될 것이 뻔하기 때문이다.

여자사귀는 데는 재주도 관심도 없는 에드워드 왕자.

이웃나라 공주와의 만남은 번번이 실패로 돌아가지만, 궁여지책으로 신부 찾기 무도회의 성공을 위해 특파된 피짜리아 출신 데이트코치 단디니와 그만 사랑에 빠지고 만다.

엄마를 여의었다는 것을 빼곤 남부러울 것 없이 자라왔던 신데렐라에게 못생기고 센스 없는 새 가족들은 골칫거리다. 어린 햄릿에게 나르시시아는 꿈의 낙원이지만, 계모인 스텔라는 가정부로 오인을 받고, 독서와 디저트가 유일한 낙인 주디스는 뷰티스쿨도 무도회도 참을수 없이 고역이다.

최고의 미녀 신데렐라가 에드워드 왕자와 결혼할 것이라는 모두의 기대에도 물구하고 에드워드는 남자인 단디니를 선택하고, 누구의 관심도 받지 못하던 주디는 자신과 비슷한 처지인 못생긴 왕자 더그와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왕비가 되려는 꿈에 사로잡힌 신데렐라는 왕을 찾아가 못생긴 왕자를 성형수술을 시켜서라도 결혼을 하겠다고 말하고, 더그는 아버지의 사랑과 관심을 한 번이라도 받아보고 싶은 마음에 마지못해 그 제안을 승낙한다.

성형외과에 간 더그와 신데렐라.

더그는 이것이 자신이 원하는 삶이 아님을 깨닫고 병원을 뛰쳐나와 주디스에게로 가고, 신데렐라는 죽은 줄 알았던 친엄마가 사실은 성형외과를 자주 방문하다 의사와 바람이 나서 함께 도망갔다는 이야기를 듣게 된다.

졸지에 만신창이가 된 신데렐라는 이대로 무너지는가?

왕자의 결혼식에 불청객으로 당당하게 나타난 신데렐라.

하지만 그녀는 더 이상 모두가 부러워하던 아름답고 자신감 넘치는 예전의 신데렐라가 아니다.

이 때, 홀연히 나타나 신데렐라에게 짓궂은 농담을 건네는 꽃미남 닉.
그는 구석에 외롭게 서있는 신데렐라에게 놀랄만한 제안을 하는데...

Cast

신데렐라(이효림), 데이빗(인진우), 스텔라(김유나), 주디스(김정현, 김진솔), 햄릿(윤순반), 신데렐라엄마(민하나), 에드워드(이두호), 단디니(김종성), 더그(이세원), 왕(이주환), 고문(남두산), 페니폰드(안인선), 미세스루즈(이연정), 판도라(홍민아), 오로라(이재은), 키메라(이혜민), 클레오파트라+성형외과의사(허희진), 닉(최도원), 주례(신시온), 메이드 신하(이주진), 패션폴리스(최도원, 김종성, 김지수, 이기열)

자세한 내용은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홈페이지나르시시아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링크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동구문화체육회관
서울예술대학

관련 글
제1회 대구 국제 뮤지컬 페스티벌
대학생 뮤지컬 페스티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