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스쓰리랑' 오유진 "세대교체할 때" 안성훈·홍지윤에 대적···진선미 대첩 승자는?

본문

‘미스쓰리랑’ 안성훈, 홍지윤, 오유진의 역대급 진선미 대첩이 펼쳐진다.

 

오는 5월 9일 방송되는 ‘미스쓰리랑’ 3회에서는 '선배의 매운맛'을 주제로 진행된다. 안성훈, 진해성, 진욱, 홍지윤, 홍자, 강예슬이 게스트로 출연하며 TOP7과 함께 트롯 유니버스의 대격돌을 예고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TV조선

이날 방송에서 놓쳐서는 안 될 관전포인트는 바로 미스X미스터트롯 역대 진선미가 만나 치르는 노래 대결이다. ‘미스터트롯2’ 진(眞)을 거머쥔 안성훈과 ‘미스트롯2’ 선(善)을 차지한 홍지윤, ‘미스트롯3’ 미(美)를 이뤄낸 오유진이 각 팀의 자존심을 걸고 무대에 오른 것.

 

세 사람은 각각 치열한 경연 끝에 진선미의 자리에 앉은 만큼, 이번 대결의 승리를 향한 집념 역시 남달랐다고 전해진다. 특히 막내 오유진이 “이제 세대 교체를 할 때가 됐다”라며 선배들을 향한 깜찍한 도전장을 내밀어 현장의 열기는 더욱 후끈 달아올랐다고. 이토록 흥미진진한 역대 진선미의 노래 대결이 어떠한 결말을 맞게 될지, 과연 이 치열한 시합 끝에 웃게 될 1인은 누구일지 무척이나 궁금하고 또 기다려진다.

 

TV조선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 펼쳐질 ‘미스트롯3’ 진선미의 컬래버레이션 무대 역시 빼먹을 수 없는 기대 요소 중 하나다. 정서주, 배아현, 오유진이 선보이는 ‘노래는 나의 인생’ 무대는 진정성 있는 울림과 함께 먹먹한 감동을 안길 예정. 진선미가 왜 진선미인지 알 수 있는 역대급 무대들이 ‘미스쓰리랑’ 본 방송에서 쏟아져 나올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TV조선 바로가기

 

한편 ‘선배의 매운맛’ 특집으로 꾸려지는 TV조선 ‘미스쓰리랑’ 3회는 5월 9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더불어 TV조선 홈페이지를 통해 ‘미스쓰리랑’ 지역별 응원 투표와 응원 영상을 모집하고 있다. 추첨을 통해 ‘미스쓰리랑’ 멤버들과 함께하는 영상통화와 전국 투어 콘서트 티켓 등 다양한 선물이 전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