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홍수주, 이하이 ‘골목길’ 뮤비 출연···눈빛과 표정으로 몰입도 높이는 청순미!

엔터로그

2023. 12. 13. 08:34

본문

배우 홍수주가 뮤직비디오 ‘골목길’에서 매혹적인 분위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홍수주는 지난 12일 공개된 인기 싱어송라이터 이하이의 신곡 ‘골목길’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교복 차림의 여학생으로 첫 모습을 드러낸 홍수주는 청순한 마스크에 신비로운 분위기로 그리움과 추억이 담긴 골목길의 아련한 스토리텔링에 어울리는 느낌을 분위기로 표현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홍수주 이미지, 뮤직비디오 화면 캡쳐

특히 배우 최현욱과 풋풋한 감정을 나누는 설렘 가득한 모먼트를 선보여 포근한 분위기를 안겼으며, 상대방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모습에서는 진한 여운을 남겼다. 무엇보다 엔딩 부분에 스토리 텔링에 어울리는 깊고 짙은 눈빛으로 캐릭터의 서사를 표현하며 짧은 순간에도 몰입을 높였다.

 

홍수주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골목길’은 이하이가 지난 2021년 발매한 정규 3집 ‘포 온리(4 ONLY)’ 이후 2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서정적인 가사와 무드가 조화를 이룬 발라드 곡이다. 명품 발라더 성시경이 함께 호흡해 감미로운 컬래버레이션이 완성됐다.

 

 

홍수주는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KBS 드라마 스페셜-비트윈’ 등을 통해 성장형 배우로서 가능성을 보여줬으며, 최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에 진아 캐릭터로 새롭게 합류해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홍수주가 출연한 이하이의 뮤직비디오 ‘골목길’은 지난 12일 각종 온오프라인에서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