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이준, JTBC 새 수목드라마 ‘기적의 형제’ 김연희 역 출연···배현성과 호흡

엔터로그

2023. 6. 27. 09:57

본문

배우 신이준이 JTBC 새 수목드라마 ‘기적의 형제’에 캐스팅됐다.

 

‘기적의 형제’(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 제작 MI, SLL)는 ‘윤동주’가 되고 싶지만 현실은 빚뿐인 작가 지망생 ‘육동주’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정체불명의 소년 ‘강산’이 시간의 경계를 넘어선 진실 찾기를 통해 기적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그린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다.

 

배우 신이준, FNC엔터테인먼트

신이준은 극 중 18살 고등학생 김연희 역으로 변신한다. 신이준이 맡은 연희는 정돈된 모습의 반듯하고 평범한 모범생이다. 그는 신비한 능력을 갖춘 소년 강산(배현성 분)과 마주치며 극에서 활약한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탁월한 표현력을 바탕으로 그려낼 신이준만의 캐릭터에 기대가 더해진다.

 

신이준은 아역 배우로 데뷔해 드라마 ‘시그널’ ‘낭만 닥터 김사부’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 매력적인 비주얼과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받아 왔다. 또한 ‘쇼윈도:여왕의 집’ ‘멘탈코치 제갈길’ ‘딜리버리맨’에서 임팩트 있는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다.

 

신이준이 출연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기적의 형제’는 28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By 모두의 트로트 | 보도자료·문의 everytro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