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미스터리 서스펜스로 돌아온 ‘장르퀸’ 이보영

엔터로그

2024. 2. 6. 17:30

본문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감독: 김동휘ㅣ주연: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 이민재ㅣ제공: 쿠팡플레이ㅣ제작: SLL, CJ ENM Studios, DK E&M)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번 공개된 <하이드>의 티저 포스터는 명불허전 ‘장르퀸’ 이보영의 눈빛 하나만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단 일주일, 완벽했던 삶이 무너지기까지”라는 카피와 거칠게 피어오르고 있는 연기는 서늘하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 극 중 이보영에게 어떤 일이 벌어졌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하이드>에서 이보영은 사라진 남편을 쫓는 아내 ‘나문영’ 역을 맡았으며 문영의 남편이자 예고없이 사라진 남자 ‘차성재’ 역에 이무생, 문영의 친절한 이웃 ‘하연주’ 역에 이청아, 비밀의 키를 쥔 의문의 남자 ‘도진우’ 역에 이민재가 출연한다. 여기에 <조선로코 – 녹두전>과 <쌈, 마이웨이>로 색깔있는 연출을 보여준 김동휘 감독과 <더 글로리> 제작진까지 합류해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수작 탄생을 예고한다.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웰메이드 미스터리 서스펜스의 탄생을 예고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는 3월 23일 토요일 저녁 10시에 공개된다. 쿠팡플레이 공개 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