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도소싸움축제 - 한시간여의 혈투, 단 한번의 승부!!!

본문

'강력한 힘! 지축을 울리는 뜨거운 함성!! 통쾌한 한판 명승부!!'

27일(금)부터 청도상설소싸움경기장에서 열리고 있는 2009 청도소싸움축제 홈페이지에 적혀있는 문장입니다. 거대한 몸집을 자랑하는 황소들의 대격돌을 정말 제대로 표현한 문장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2009 청도소싸움축제 첫경기로 열린 땅콩2:1의 경기는 무려 한시간여 동안 쉬지도 않고 계속되다 단 한순간, 힘의 균형이 무너지자 승패가 결정되었을 정도로 박진감 넘치는 명승부를 펼쳐 보여주었습니다.


(2009 청도소싸움축제 소싸움경기 중 한장면, 촬영: 소니 HDR-CX7)

땅콩 vs 2:1 경기 주요장면

(촬영: 소니 HDR-CX7)

땅콩은 무려 1시간 20여분동안 싸움을 펼쳤던 경험이 있다고 하던데 역시 이번 경기 또한 51분 35초, 단 한번 힘의 균형이 무너지는 그 순간 승패가 갈리고 말았습니다. 우직하게 방어에 열중하던 땅콩의 마지막 회심의 공격에 화려한 기술을 자랑하던 2:1이 등을 돌리고야 말았던 것입니다.

2009 청도소싸움축제는 오는 31일(화)까지 계속될 예정이며, 소싸움은 오전 10시부터 세계 최초의 소싸움전용 돔형 실내경기장인 청도소싸움상설경기장에서 열린다고 하니 청도에 오셔서 싸움소들의 박진감넘치는 한판 승부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

참고로, 2009 청도소싸움축제청도신문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되고 있으니, 인터넷을 통해 싸움소들의 명승부를 구경하실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