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스러운 아이돌’ 김서하, 악행으로 뒤통수 쳤다···'매력적 빌런 완성'

엔터로그

2023. 3. 17. 09:12

본문

김서하
tvN ‘성스러운 아이돌’, FNC엔터테인먼트

신인 배우 김서하가 ‘성스러운 아이돌’에서 임팩트 있는 빌런의 최후를 완성했다.

 

김서하는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9-10회에서 마왕 신조운(이장우 분)의 뒤를 잇는 최강 빌런으로 활약해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했다. 김서하가 연기한 맹우신은 자신을 구해준 우연우(램브러리)와의 동반 광고를 촬영하며 남다른 케미를 보이다가도, 흑마법 때문에 갑자기 흑화해 시청자들의 뒷목을 잡게 했다.

 

이렇듯 악행을 저지른 맹우신이지만 미워할 수만은 없다. 본업인 배우로서의 전문성을 보이며 후배 우연우(램브러리)에게 연기하는 팁을 알려주기도 하고, 흑마법에서 풀려났을 때는 진심으로 속죄하고자 하는 태도를 보였기 때문.

 

김서하는 이전 작품에서도 꾸준한 악역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KBS2 ‘연모’의 창운군에 이어 ‘성스러운 아이돌’의 맹우신으로 극의 가장 중요한 빌런 역할을 완벽히 소화하며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키고 있다. 여기에 더해 김서하는 훈훈한 비주얼과 탁월한 표현력으로 한층 매력적인 악역을 구현해냈다.

 

이처럼 김서하는 시청자의 분노를 일으키는 악역임에도 불구하고 캐릭터를 잘 살렸다는 호평을 이끌어내 앞으로 펼칠 연기 활약에도 기대를 더한다.

 

By 모두의 트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