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아이돌 그룹 소디엑(XODIAC)의 리더 렉스의 매혹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춤선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글로벌 그룹 원쿨잭소 엔터테인먼트는 16일 글로벌 아이돌 그룹 소디엑 리더 렉스의 단독 퍼포먼스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렉스는 중학교 때 시작한 현대무용으로 예고 진학 후 수많은 콩쿠르 입상을 거쳐 한국예술종합학교 현대무용과에 합격한 실력파이다. 현대무용 전공자 답게 타고난 춤선의 소유자이자, 매력적인 음색과 안정적인 보컬실력으로 팀의 리더와 함께 메인댄서를 맡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렉스는 고혹적이면서도 우아한 춤선에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역동적이면서도 파워풀한 에너지로 한편의 예술 영상을 완성해 국내외 팬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고 있다.
특히 루이비통의 화이트 수트를 감각적으로 스타일링한 의상은 댄스의 화려함을 배가시키고 있으며, 다각도로 촬영된 카메라 워킹이 렉스의 몸짓마다 변하는 아름다운 춤선을 고스란히 담아내 새로운 춤신의 탄생을 예고했다.
이번 영상은 케이팝 아이돌 최초로 소디엑의 프리 데뷔곡 ‘CALLING’을 촬영한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에서 진행되어 글로벌 아이돌 그룹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편, 신예 아이돌 그룹 소디엑은 지난 13일 프리 데뷔곡 ‘CALLING’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으며, 글로벌 멤버들을 추가해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소디엑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ocjnewbies/
소디엑 공식 유튜브 https://www.youtube.com/@onecooljacso
By 모두의 트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