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티팝 여신’ 김아름, ‘아름다운 도시’ 공개···김아름 직접 작사

엔터로그

2023. 5. 28. 10:12

본문

김아름 '아름다운 도시' 재킷, 스페이스 사운드
김아름 '아름다운 도시' 재킷, 스페이스 사운드

'아이코닉 시티팝 아티스트' 김아름이 올 6월 공개할 정규 ‘SEOUL WAVE’의 수록곡 '아름다운 도시'(beautiful City)를 선공개 한다.

 

28일 정오 공개되는 '아름다운 도시'는 6월 발매할 ‘SEOUL WAVE’ 앨범의 테마와 정서가 함축된 트랙이다. ‘SEOUL WAVE’를 만나기 전 앨범을 기대하는 리스너들에게 작품 전체의 색을 이해하는 결정적인 힌트가 될 곡이다.

 

'아름다운 도시'는 김아름이 직접 작사를 맡았으며 작곡에는 '레트로 마스터' 프로듀서 스페이스카우보이와 김아름의 모든 앨범에 참여했던 프로듀서 JADE가 호흡을 맞췄다.

 

김아름의 소속사 스페이스사운드는 이번 신곡에 대해 “서울의 밤은 서로 경쟁하듯 과시하며 쏟아내는 화려한 불빛으로 눈부시다. 그만큼 짙어진 그림자 속에 서 있는 이들은 허무와 냉소에 젖어 야경을 바라본다. '아름다운 도시'는 서울의 밤 한복판, 혼자 내던져진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김아름은 '아름다운 도시'에 살고 있는 이들의 공허와 외로움을 5월의 어느 날 서울의 밤 풍경 한 장에 포착했다”고 밝혔다.

 

'아름다운 도시'를 비롯해 6월 공개할 정규앨범 ‘SEOUL WAVE’는 바다, 계절 등 자연을 테마로 한 전작들과 온전히 다른 정서를 표현한다. 코너를 돌 때 마다 새로운 풍경이 펼쳐지는 도심 한복판 처럼 매 수록곡들이 각기 다른 스타일, 정형화 되지 않는 음악적 태도를 보여줄 계획이다. '아름다운 도시'는 이 여정의 출발점에서 ‘SEOUL WAVE’ 길을 안내하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By 모두의 트로트 | 보도자료·문의 everytro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