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수 신나라, ‘버디찬스’ 인기 재점화···지역 축제·골프 대회 초대가수 섭외 1순위

본문

가수 신나라, A2Z엔터테인먼트
가수 신나라, A2Z엔터테인먼트

가수 신나라가 골프 시즌을 맞아 ‘버디찬스’로 다시 한 번 인기 몰이 중이다.

 

‘버디찬스’는 신나라가 2021년 9월 발표한 곡으로 트로트 장르에 경쾌한 댄스 비트를 더한 노래다. 연예계 대표적인 골프 마니아 신나라가 자신의 필드 경험담과 골프에 대한 애정을 고스란히 담아 완성한 곡으로 지난 2년간 골프 마니아들을 중심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노래이기도 하다.

 

본격적인 필드 라운딩이 가능해진 봄 시즌과 함께 신나라의 ‘버디찬스’ 활동도 다시 활발해졌다. 지난 5월 1일 열린 ‘보성 세계 차 엑스포’를 비롯해 5월 5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 ‘칠서 생태공원 청보리·작약 축제’ 등 지역 대표 축제와 크고 작은 행사에 초청받고 있다. ‘버디찬스’의 계절이 다시 돌아온 것. 특히 봄, 여름에 몰려있는 기업 및 단체 주최 골프대회 초대가수 섭외 1순위로 꼽히며 인기를 실감하는 중이다.

 

신나라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골프 비시즌에는 라디오 게스트 출연 등 방송과 강연 스케줄을 소화하고, 시즌 중에는 축제와 공연으로 전국을 다니며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며 “특유의 유쾌한 성격과 입담, 흥겨운 무대 덕에 꾸준히 많은 분들이 찾아 주시고 있다. 앞으로도 더 활발한 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신나라는 2018년 직접 작사, 작곡한 ‘방그레 방그레’를 통해 트로트 가수로 데뷔, ‘눈치 없는 옵빠야’ 등을 통해 실력파 트로트 가수로 사랑을 받았다. 대중들에게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신나라는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지난해 IHQ의 OTT 바바요(babayo)의 예능 프로그램 ‘야!하자 시즌2’에서 MC로 활약 했으며 지난 3월에는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코너에 출연해 할머니에 대한 감동적인 사연과 흥겨운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또 지난 2월에는 ‘제9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스타 대상’에서 올해의 우수 가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By 모두의 트로트 | 보도자료·문의 everytro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