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은 9월 16일(토) 19시에 대가야문화누리 우륵홀에서 제1회 청년의 날 기념 공연『GO! RE:YOUNG』을 개최한다.
『GO! RE:YOUNG』은 젊은 고령!, 힘 있는 고령!으로 나아가는 고령의 적극적 발걸음 속에서 다시 새롭게 젊어지는 고령의 역동적 에너지를 뜻하며, 청년의 삶 속에서 문화와 예술이 함께하는 고령군 청년정책의 일환으로 많은 기대를 받으며 공연 준비가 한창이다.
주요 라인업으로는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9’우승자 릴보이와 ‘쇼미더머니10’ 준우승자 신스 등이 출연하며 청년이 선호하는 힙합 뮤지션과 고령군 보컬 레슨반 수료생들의 버스킹 공연이 어우러져 그동안 고령에서는 접하기 어려웠던 새로운 시도의 청년 문화 공연으로 관람객들에게 다가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고령군민 사전예매가 8. 25.(금)부터 8. 26.(토)까지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우륵홀 안내데스크에서 진행되며 일반예매는 8.29.(화) 10시에 티켓링크에서 오픈하여 예매의 편의성을 극대화하였다. 상세한 공연 문의는 고령군청 인구정책과 청년정책담당(☎054-950-6584)으로 연락하면 된다.
한편 청년의 날은 매년 9월 셋째 주 토요일로 청년의 권리보장 및 청년발전의 중요성을 알리고, 청년문제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제정한 법정기념일이다.
By 요즘대구 | 보도자료·문의 yozmdaeg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