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달 간 교촌치킨앱 전체 회원들에게 순살 메뉴 주문 시 최대 4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데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교촌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교촌치킨앱 이용 고객들의 열띤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특히 아이들 및 온 가족이 함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순살 메뉴 할인 쿠폰을 제공해 가정의 달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할인 혜택은 순살 메뉴를 주문하는 모든 교촌치킨앱 회원을 대상으로 마련됐다. WELCOME 등급 회원에게는 2천원, VIP 등급 회원에게는 3천원, King 등급 회원에는 4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등급 별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의 즐거움을 높였다.
쿠폰은 앱에서 순살 10종(교촌/허니/레드/블랙/반반/허블반반/레허반반/리얼후라이드/살살후라이드/파채소이살살)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교촌치킨앱,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주) 관계자는 “교촌은 앱 고객을 위해 시즌, 트렌드, 고객 라이프스타일 등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 마련을 통해 매월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가정의 달 5월에도 교촌이 마련한 혜택으로 교촌치킨을 즐기며 가족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했다.
By 요즘대구 | 보도자료·문의 yozmdaeg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