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호강 하중도 '2023 대구정원박람회' 정원산업전 참가업체 모집

대구 뉴스/경제

2023. 7. 4. 16:08

본문

대구광역시는 2023 대구정원박람회에서 진행될 ‘트렌드가 있는 정원산업전’ 참가업체 모집을 7월 4일(화)부터 시작한다.

 

대구시는 2023 대구정원박람회 ‘트렌드가 있는 정원산업전’을 통해 탄소 저감, 미세먼지 흡착, 공기 정화 등에 탁월한 식물의 효용과 식물치유의 장점을 적극 알리고, 최신 정원용품과 일반인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베란다정원용품 등을 함께 전시해 정원문화 확산 및 정원산업 발전을 꾀하고자 한다.

 

정원산업전 참가업체 모집

2023 대구정원박람회 정원산업전은 ‘정원식물전’, ‘정원용품전’, ‘베란다정원전’ 세 가지 주제로 진행되며, ‘정원식물전’에서는 희귀 식물 및 최신 원예품종, 화분 등이, ‘정원용품전’에서는 트렌디한 최신 정원용품이, ‘베란다정원전’에서는 베란다정원 관련 소품과 식물이 전시 및 판매된다.

 

진행되는 주제에 맞는 업체라면 어느 곳이나 무료로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접수기간 완료 후 별도의 선정 과정을 거쳐 최종 참가업체가 확정된다. 정원산업전 참가업체는 박람회 기간인 10월 13일(금)부터 17일(화)까지 금호강 하중도에서 전시 및 판매를 진행하게 된다.

 

참가신청은 7월 27일(목)까지 접수하며 각 주제의 부스를 동시에 운영할 수 있는 업체라면, 2개 이상의 부문에 중복 신청도 가능하다.

 

참가 접수 방법과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대구정원박람회 홈페이지(https://daegugardenshow.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형재 대구광역시 환경수자원국장은 “2023 대구정원박람회에서 선보이는 이번 정원산업전은 시민들에게 최신 정원제품을 알리고 지역 정원산업을 진흥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지역 및 전국 정원산업업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By 요즘대구 | 보도자료·문의 yozmdaeg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