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서하가 tvN 새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에 캐스팅됐다.
tvN 새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은 하루 아침에 대한민국 무명 아이돌이 된, 이 세계 대신관 램브러리의 성스럽고 망측한 연예계 적응기를 그린다. 이 세계는 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와 다른 세계로, 마법과 신비로운 존재가 있는 판타지 세계를 뜻한다. '성스러운 아이돌'은 온라인 인기에 힘입어 네이버 웹소설과 웹툰까지 연재된 화제의 원작을 드라마로 제작된 작품이다.
극 중 김서하는 스타성과 연기력을 모두 갖춘 톱배우 맹우신 역을 맡았다. 우신은 깔끔하고 훈훈한 외모에 능력까지 탁월해 배우 선호도 1위를 놓치지 않으며, 음악방송 MC를 맡고 있는 인물이다. 연예계 내 흥행 보증수표로 통하는 그는 돌연 ‘와일드애니멀’ 멤버 우연우의 몸으로 깨어난 램브러리(김민규 분)와 티격태격하며 남다른 브로맨스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서하는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KBS2 ‘연모’, MBC ‘금수저’ 등 매 작품 새로운 캐릭터를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해 뚜렷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탁월한 캐릭터 흡수력으로 감초와 악역, 밉상 캐릭터 등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 바 있다.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김서하가 ‘성스러운 아이돌’에서 표현해낼 맹우신 역에 관심이 집중된다.
김서하가 출연하는 ‘성스러운 아이돌’은 오는 2월 15일 밤 10시 3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By 모두의 트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