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호중의 세 번째 음악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아리스트라 공연 무대와 군산여행 담아

본문

김호중의 세 번째 음악 영화 10월 18일 개봉… 아리스트라 공연 무대와 군산여행 담아 CGV가 가수 김호중의 세 번째 음악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을 2D와 스크린X로 오는 18일 단독 개봉한다고 6일 밝혔다.

 

CGV에서 개봉하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김호중의 첫 전국 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이하 아리스트라)’ 공연 무대와 군산여행 여정을 담았다.

 

CGV가 가수 김호중의 세 번째 음악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을 2D와 스크린X로 단독 개봉한다.
CGV가 가수 김호중의 세 번째 음악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을 2D와 스크린X로 단독 개봉한다, CGV

스크린X로도 선봬… 좌, 우, 정면 활용해 공연 실황 감상 가능

이번 영화는 스크린X로도 개봉해 기대를 모은다. 전국 6개 도시에서 10만여 명의 팬들과 함께한 김호중의 첫 전국 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 공연 실황이 좌, 우 벽면으로 펼쳐지며 공연장에 와 있는 듯한 현장감을 준다. 관객들에게 공연 당시 웅장한 스케일과 공연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전달해 감동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김호중이 휴식을 위해 직접 계획해서 떠난 군산 여행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푸른 들판과 탁 트인 해변, 고요한 숲속에서 사색을 즐기는 김호중을 극장의 큰 스크린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아리스트라’ 비하인드와 스탭들과 함께하는 허심탄회한 모습, 김호중이 직접 전하는 팬클럽 ‘아리스’의 의미 등 진심이 담겨있어 팬들의 기대를 불러 일으킨다.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6일 오후부터 순차적으로 예매 오픈 예정이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센텀시티, 대전탄방 등 전국 70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람 고객에게 A3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에 이어 김호중의 세 번째 음악 영화를 개봉한다”며 “스크린X로도 개봉하니 좌, 우, 정면으로 펼쳐지는 김호중의 이야기를 더 생생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두의 트로트

'모두의 트로트'는 트로트 전문 유튜브 채널입니다. 트로트 관련 보도자료나 영상은 아래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 everytrot@gmail.com ------------------------------------------------------------------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