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나윤권이 다가오는 연말, 부산 콘서트를 개최한다.
나윤권은 오는 12월 30일, 31일 양일간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2023 나윤권 콘서트 <겨울, 부산, 그리고 나>’를 개최, 특별한 추억이 될 로맨틱할 연말을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나윤권이 부산에서 처음 개최하는 콘서트이기에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하다.
나윤권은 특유의 감미로운 가창력과 감성을 파고드는 섬세한 음색으로 매 공연마다 고품격 라이브를 선보이며 ‘고막 남친’ 수식어를 입증하고 있다. 이번 공연 타이틀에서 ‘그리고 나’라는 키워드를 내세운 만큼 오랫동안 기억되어온 나윤권의 대표 명곡들과 함께 오롯이 자신의 감성과 목소리만으로도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나윤권은 지난 3월 개최된 4년만의 단독 콘서트 'SOUND TRACK'에서 관객들의 신청곡을 열창해주며 더 가까이 호흡하는 소통의 무대와, 재치 있는 입담, 락부터 댄스까지 감성 발라더의 분위기를 반전시키는 변신으로 뜨거운 공연 분위기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지난 3월 공연을 통해 감미롭고 영화 같은 무대로 봄날의 설렘을 안겨줬던 나윤권이 이번 부산 콘서트에서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감성을 예고했기에 이번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나날이 더해지고 있다.
나윤권은 자타공인 섬세한 보컬리스트답게 부산 시민들과 가까이서 호흡하며 명품 라이브로 연말 분위기를 포근하게 채워 관객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갈 전망이다.
한편, 12월 30일, 31일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개최되는 ‘2023 나윤권 콘서트 <겨울, 부산, 그리고 나>’의 티켓 예매는 오는 11월 8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