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관광 B2B 정보교류사이트 오픈···대구관광 소식·지역 관광 사업체 정보

대구 뉴스

2023. 11. 10. 17:32

본문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는 대구관광 산업 활성화 및 국내외 관광업계 소통 강화를 위해 B2B 정보교류사이트(visitdaegu.or.kr)를 오픈했다.

 

대구 관광 행사 및 축제 소식과 지역 관광 사업체 정보, 홍보자료를 수록하여 여행업계 관계자들이 대구관광 상품을 쉽고 빠르게 개발하고 홍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인센티브 신청 프로그램과 고화질 디지털 자료 아카이브, 대구관광교육 콘텐츠로 대구관광에 관심 있는 여행사, 기업, 관광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여 대구관광 홍보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인센티브 신청 프로그램은 기존의 신청서류 원본 제출 방식을 디지털화하여 신청 데이터 축적 및 사업 추진의 편의를 제공한다. 또, 약 5,000장 이상의 대구 주요 관광지, 음식 사진 및 일러스트 등 고화질 디지털 자료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마지막으로 대구관광교육 콘텐츠는 초급, 중급, 고급, 환대교육으로 이루어져 있고 각 단계별 교육과 퀴즈를 모두 진행하면 대구관광 전문가 수료증도 발급받을 수 있다.

 

VISITDAEGU 대구관광 B2B정보교류사이트

뮤지컬·오페라가 흐르는 예술의 도시! 아름다운 야경과 다채로운 미식, 예술과 다양한 미식의 도시! 낮과 밤의 아름다움으로 가득한 도시 대구

visitdaegu.or.kr

강성길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장은 “대구관광 B2B 정보교류사이트 오픈을 통해 대구관광의 매력을 국내외 여행사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업계 소통과 협력의 장으로 대구관광 경쟁력 강화를 위한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